본문으로 바로가기

갓세븐 하드캐리

category 앨범 정보 2016. 11. 29. 23:59


갓세븐 하드캐리

대한민국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으로 구성된 7인조 남성 그룹 GOT7의 FLIGHT LOG : TURBULENCE 앨범 타이틀곡 하드캐리

GOT7 FLIGHT LOG : TURBULENCE 

작사: earattack , 유근

작곡: earattack , 리시, 유근

편곡: earattack 리시


노래 가사

하드캐리해 WOH 하드캐리해

Welcome to my world let's do this

이슈제조기라 불러 i'm so ill

어딜가도 분위기 Go higher

비행기 밖은 너무 시끄러워 과열

내 안부는 Everybody knows it

하지만 아직 배 안 불러 Hungry

어떤 일에도 기죽지 않아

이걸 한 단어로 표현 패기

나 한번 뜨면 게임 다 정리돼

원하는 걸 전부 다 갖게 돼

물 타는 법을 알아

난 오늘도 할 일 해 하드캐리해

Let's fly again fly again fly again

i got this right

내일 일은 걱정 마

오늘은 내가 오직 널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난 게임에서 진적이 없어

매번 끝장을 봐 passion이 넘쳐

거품이 살짝 낀 우린

노는 데는 안 지는

실력 있는 겜블러

분위기 패스워드 아이디는 저장

많은 사람 오늘도 날 불러

무대가 끝나고 다시 비행기로

구름보다 편한 침대가 없어

나 한번 뜨면 게임 다 정리돼

원하는 걸 전부 다 갖게 돼

물 타는 법을 알아

난 오늘도 할 일 해 하드캐리해

Let's fly again fly again fly again

i got this right

내일 일은 걱정 마

오늘은 내가 오직 널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If you wanna get this 하던 대로 해

아무 상관 말고

될 대로 되라 그래

어둠 속에 환한 빛이 되어볼래

i just wanna blow your mind

i just wanna show my mind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갓세븐 하드캐리 이곡은 굉장히 거칠고 남성적이며 멋지다.


'앨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소 Dancing King  (0) 2016.12.03
하이틴 BOOM BOOM CLAP  (0) 2016.12.02
다이아 그 길에서  (0) 2016.11.26
비에이피 SKYDIVE  (0) 2016.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