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드벨벳 행복 가사

category 앨범 정보 2016. 12. 4. 07:01


레드벨벳 행복 가사


The 1st single 앨범 행복

작사: 유영진

작곡: Will Simms, Chad Hugo, Anne Judith Wik, Chris Holsten

편곡: Will Simms, Chad Hugo, Anne Judith Wik, Chris Holsten


노래 가사는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 Boo-Y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Are you Happy? Uh?)


고민은 Blow Up 꿀꿀한 기분 Change Up

힘을 내려고 이제 Windup 한 방에 멋진 일이 가득 Straight Up

난 매일 더 Style Up 기분 Up 되는 일에 집중!

내가 행복하게 사는 비결을 좀 말해볼까?


아침에 난 잠을 깨 엄마께 사랑한다고 말해 (어휴 착한 내 딸아)

졸졸 나를 따라온 Happy가 너무 귀여워서 행복해 (Uh, 얘가 말한대!)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 따, 따, 따라가다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로 행복하지 않아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참, 참, 참 많은 데라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지 오래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음 그냥 하고 말지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텐데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일기

달라 달라 나는 좀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Uh, are you happy? Uh?)


학교 가는 길에 만난 친구 내게 달려와서 팔짱 끼고 웃어주니 좋고!

끼리끼리 모여 장난치던 남자애들 내가 지나가니 의식해서 좋고!

잔소리 하지만 세상에서 내가 제일 좋단 엄마

Hey? Hey? TV속에 싸움밖에 모르는 어른들 빼!



점점 더 좋은걸 난 나라서 행복해

더 기분 좋은 건 내 곁에 너 있단 거 (Uh, What You Wanna Be?)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 따, 따, 따라가다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 해복하지 않아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참, 참 참 많은 데라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지 오래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음 그냥 하고 말지 (오래, 오래, 오래, 오래)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텐데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일기 (점점 더 좋은걸)

달라 달라 나는 좀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난 나라서 행복해)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Uh, Are You happy? Uh?)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Yeah 내 품에 Let It Shine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Yeah 내 두 팔에 Let It Shin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앨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하윤 신고할꺼야  (0) 2016.12.06
서인영 신데렐라  (0) 2016.12.05
엑소 Dancing King  (0) 2016.12.03
하이틴 BOOM BOOM CLAP  (0) 2016.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