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중전화 위치찾기

category IT/인터넷 2024. 3. 27. 01:50

공중전화 위치찾기

예전에는 일반 가정 가구에서 1주 거당 1개 이상의 전화기를 가지고 있었다. 공중전화가 생기면서 일반 가정이나 관공서와 같이 특정 장소가 아닌 보다 자유롭게 통화를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현대에 와서는 개인용 휴대폰이 등장 후에 근대에 사용했었던 통신수단들이 점점 통합이되어 갔다. 요즘은 일반 가정에서도 전화기를 두는 곳이 적을 정도로, 개인용 휴대폰 등장으로 많은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이제는 정말 많이 없어졌고, 찾기가 어려운 '공중전화 위치 찾기'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공중전화 위치 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디에서 운영을 하는지 정도는 알아야 할 것이다. 현재 전국 공중전화는 KT 링커스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 KT 링커스는 IBK 기업은행에서 (ATM, 365 코너 등에서 기기들과) 함께 운영을 하고 있다. 정말 중요한 은행, 병원 등에서 공 중 전 화를 필수로 배치해 놓고, 다른 장소에서는 배치하는 것을 줄일 것이라 한다. 

 

 

공중전화 위치찾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네이버에서 'ibk 기업은행'을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공중전화 위치 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IBK 기업은행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단에 위치한 '영업점안내'을 클릭한다.

 

 

공중전화 위치찾기 를 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위치한 영업점안내를 누르고 '자동화코너'에서 '365 코너'를 클릭한다. 

사진과 같이 왼쪽 통합검색 창에다

키워드를 입력해 (지점명, 가까운 지하철역, 지역명 (도로명, 지번))을 선택 후 검색을 하거나 사진에 보이는 지도

(인천, 서울, 강원도, 경기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세종, 대전, 경상북도, 전라북도, 대구, 경상남도, 광주, 전라남도, 부산, 울산, 제주도) 지도를 선택 후 지역별 지도를 선택해도 된다.

 

 

공중전화 위치 찾기 방법으로는?

위의 방법대로 검색을 하면 영업지점이 결과로 나올 것이다. 항목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자동화코너명, 신주소, 주소, 구분, 위치, 운영시간, 관리점명, 공휴일운영, 등 정보가 나온다.

 

 

공중전화 위치찾기 방법으로는?

위의 방법대로 지도에서'서울특별시 은평구'를 선택하니 8개의 지점이 검색되었다.

보통의 영업시간으로는? 07:00~ 23:55이다.

 

 

공중전화 위치 찾기 방법으로 보통의 공 중 전 화는? 역 근처에 IBK 자동화코너에 배치되어 있다.

IBK 구) 녹번동점 자동화기기는 불광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 치해있다.

 

 

공중전화 위치찾기 방법으로는?

전국적으로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대전 유성구 쪽을 검색해 보면? 총 3개의 지점이 결과로 나온다.

대전 유성구 쪽에서는 IBK 대덕테크노밸리점 365, IBK 대전오토월드자동차, IBK 유성노은점 365가 있다. 영업시간을 보면 대전 유성구 지점에서는? IBK 유성노은점과 IBK 대덕테크노밸리점 365는 07:00부터 23:55까지 영업을 하고, IBK 대전오포월드자동차 지점은 다른 곳들보다 한 시간 늦은 08:00부터 23:30분까지 더 늦게 열고 더 일찍 닫는다.

 

 

공중전화 위치찾기 - 서울 동대문구를 검색하면? 총 9개의 지점이 결과로 나온다.

운영시간이 다른 곳들도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하면 좋을 것이다. 

 

지금까지 '공중전화 위치찾기'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0) 2024.03.30
나눔스퀘어 폰트 다운  (0) 2024.03.29
개념원리 RPM 중학 수학 1-1, 2-1, 3-1 답지  (0) 2024.03.25
아이폰 컴퓨터 연결 쉽게 하는법  (0) 2024.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