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kakao talk 으로 채팅을 하다보면 지인이나 친구에게 '카톡 이모티콘'을 선물하고자 할때가 있다. 본 글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다운로드 받을 수는 있지만 유료로 구입을 해야한다.

kakao talk 이모티콘샵 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카톡 emoticon 할인 및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가 있다. 또한 emoticon 을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도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가격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위와 같이 네이버에서 '카 카 오 이 모 티 콘 샵' 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사진과 같이 화면이 나온다. 이 사이트에 들어간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현재는 새배티콘, 새 단장 축하 이벤트 최대 20% 할인 등, 각종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에서는? 신규, 인기 emoticon 가 있다. 이중에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선택 하면 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위와 같이 인기 emoticon 도 있다.

원하는 emoticon 을 선택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위와 같이 설날과 관련된 emoticon 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트루 러브란 emoticon 을 구입 또는 선물하기를 누르면 된다.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대신 2,200 원 초기 구입비용이 들어간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인기 캐릭터중 샌드박스프렌즈 이다.


emoticon 선물 하기를 누르면? 카톡 상에서 대화를 주고 받았던 친구 리스트가 나온다. 선물을 하고자하는 친구를 선택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 가능할까?


위와 같이 현재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새단장 15% 선물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emoticon 을 구입가능하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인기 캐릭터 다운로드'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카카오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톡 글씨크기 조절  (0) 2018.06.06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삭제 차단 알아보기  (0) 2018.03.21
카카오톡 백업  (0) 2018.01.21
쉬운 카카오톡 오픈채팅 하는법  (0) 2018.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