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이스북 이름변경

category IT/페이스북 2018. 2. 15. 23:56


페이스북 이름변경


얼굴책을 하다보면 자신의 성명이 아닌 닉네임 (가명)을 사용하는 계정들을 흔히 볼 수가 있다. 본 글은 '페이스북 이름변경'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얼굴책에서는 카카오톡 과 다르게 쉽게 성명을 바꿀수가 있는데, 성명과 함께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지 주소?, 프로필 주소 까지도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



페이스북 이름변경 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할 것이다. 그런다음 아래 사진과 같이 빨간 테두리 친 곳을 클릭 하여 설정에 들어가야 한다.



페이스북 이름변경 을 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빨간 테두리에 표시해놓은 부분을 클릭 후 '설정'에 들어간다.



페이스북 이름변경 을 위해서는? 위와 같이 '이름' 부분에 보면 연필모양 옆에 수정이 있다 수정을 클릭한다.



페이스북 이름변경 을 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이름에 들어가면? (성, 중간 이름, 이름)을 수정할 수가 있지만, 주의사항이 있다.

한번 이름을 변경하게되면? 60일 (약 2달)동안은 다시 변경 불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인 용법에 어긋나는 대소문자 표기, 구두점, 글자, 무작위 단어 등을 추가하면 사용이 불가능하다.

위와 같이 '페이스북 이름변경'을 간단하게 할 수가 있고,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 이름변경 을 하기 위해서는? 설정에서 이 름에 가서 수정을 통해 할 수가 있었다. 자신의 운영하고 있는 프로필 주소를 만약 바꾸고자 한다면? 위와 같이 '사용자 이름(URL)'항목에 가서 주소를 바꿀수가 있다. 


얼굴책 성명바꾸기 방법은 정말 간단하니, 쉽게 할 수가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이름변경'에 대해 알아봤다.

'IT >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비활성화  (0) 2018.03.07
페이스북 계정찾기  (0) 2018.02.24
페이스북 계정삭제  (0) 2018.01.29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0) 2018.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