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메모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19. 7. 12. 20:58


S메모 다운로드


윈도우 화면을 캡쳐해서 메모 및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고, 스케줄 관리, 다양한 위젯 사용을 할 수 있고, 백업과 복원 기타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S메모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단순 메모 기능 뿐만 아니라 화면캡쳐, 스케줄 관리 그리고 안전한 백업과 복원 기능이 있어서 사용자가 활용하기에 따라 아주 유용히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S메모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과 같이 Goolge 에서 's메모' 를 검색하면?



검색결과로 '간단한 메모부터 중요한 일상까지! 화면 캡쳐. (일부 기능은 pc만 지원), 이라고 나오는 사이트가 나온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그냥 일반 메모장이 아니라

넘버 원 클라우드 메모장 '에스메모' 국내유일 PC Mobile 동기화 메모장으로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모바일에서 App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다. 가장 큰 장점이라면? PC와 모바일 연동으로 동기화해 자유롭게 번갈아가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S메모 다운로드 를 받기 위해서는? PC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한다.



위 사진과 같이 좌측 하단에 보면 SMemoSetup 설치파일을 내려받기 했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한다.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뜰 것이다.

이 파일을 실행하시겠습니까? 에서 실행을 클릭한다.



그러면? Memo Setup 

Would you like to install SMemo?

설치 창이 뜨면? License Agreement 라이센스 동의에서 Install 설치하기를 클릭한다.


S메모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쳤다면?

위와 같이 위젯형식으로 스티커 메모장 처럼 메모장이 뜨고, 오른쪽 상단에는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달력, 아래에는 캡쳐도구, 편집 도구 등이 있다.



S메모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친 후에는?

위와 같이 메모 관리시에는? 별표 달력, 폴더 도구에서 중요한 메모, 색상, 폴더별로 손쉽게 정리할 수가 있다. 스케줄 관리는? 달력모양 로고와 차트모양 아이콘을 통해할 수가 있는데~ 하루 일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화면캡쳐는? 창 나누기 아이콘과 그림 모양 아이콘을 눌러 할 수가 있는데~ 윈도우 화면을 캡쳐해 메모 및 이미지를 따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밖에 백업과 복원 도구를 이용해 자동백업으로 소중한 자료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가 있다. 편의기능으로는? 윈도우 시스템 예약 종료, 색상 추출 등 각종 편리한 기능도 제공한다.



단순한 메모장 기능을 넘어서 스케줄 관리, 화면캡쳐, 다양한 위젯, 백업과 복원, 윈도우 시스템 예약 종료, 색상 추출 등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S메모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