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지데이 꿈해몽

category IT/인터넷 2024. 4. 6. 04:28

이지데이 꿈해몽

ezday는 여성 포털 사이트로 (가계부, 요리, 뷰티, 육아, 패션)등 여성정보를 제공하는 포털 사이트이다. N사이트에서 육아 관련 여성 관련 전용 카페에서는 남자 회원을 받지 않지만 이지데이는 남성도 가입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이지데이 사이트의 유명한 것이라면? 무료 꿈풀이, 사주, 타로카드, 테마운세 등이 있다. 본 글은 '이지데이 꿈해몽' 이용하는 방법이다. 무료운세, 꿈해몽을 봐주는 사이트들이 많지만, ezday의 장점이라면? 주제별 꿈풀이에서 관련 테마에서 쉽게 찾을 수가 있고 또 다른 방법으로는? '이지데이 꿈해몽톡' 을 이용해 게시판에 질문 문의를 하면 전문가가의 답변을 받아서 당일 꾼 꿈을 풀이할 수가 있다.

 

먼저 네이버에서 아래와 같이

이지데이 꿈해몽 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성 포털 사이트 ezday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나온다. 접속을 하면? 

 

 

왼쪽에 항목에 보면 운세, 사주, 타로카드, 이름 추천, 테마 운세, 주제별 꿈풀이 등이 나오지만

여기서 '주제별 꿈풀이' 항목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핵심 단어 하나를 입력한 다음 검색을 하면 관련된 카테고리의 꿈해몽 풀이가 나온다.

이빨이라고 검색을 해봤다. 

 

 

사람 > 신체 > 이빨 꿈해몽은?

이가 빠지는 경우에는? 대부분 초상이나 죽음을 의미하지만 한편으로는 시험이나 계약, 결연이 깨질 수 있다는 의미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ezday회원들이 남긴 코멘트들이 있다. 이빨에도 사랑니, 윗니 송곳니, 흔들리는 경우 등 여러 사연들을 들을 수 있다.

 

 

이지데이 꿈해몽 정보를 얻기 위해

주제별 꿈풀이에 들어가면? 이번에는 사람 > 관계 조상 관련된 Dream이다. 보통 조상님이 나오는 꿈은?

사망한(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서 또 죽는 꿈, 부모가 살아 있으면 하는 소망을 나타내고 있다고 한다. 

 

 

이지데이에서 이 공간은 꿈해몽을 위한 것이라기보다는

커뮤니티 사용자들이 남긴 사연 등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다. 풀이보다는 다른 사람은 이런 Dream을 꿨구나 하는 정도이다.

사람> 직업> 연예인의 경우

자신이 연예인의 애인이 되어 키스나 성관계를 하는 꿈은?

미혼이라면? 사랑해선 안될 사람을 현재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것을 의미하고, 기혼자라면? 자신의 배우자 외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있어 떳떳하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한다. 

 

코멘트를 읽어보면? 이민호가 나왔는데, 키스를 받았다는 내용... 조인성도 등장하고, 소시의 유리와 태연과.. 유아인도 등장한다. 이곳은 그냥 사용자들이 남긴 코멘트를 읽는 재미가 있는 곳이고, 실제로 이지데이 꿈해몽 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이지데이 꿈해몽톡' 을 검색하고

웹사이트 영역에서 여성포털이지데이라고 앞에 커뮤니티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한다. 

 

 

이곳에 들어오면? Ezday회원 이면 로그인 후 여기에 양식대로 

성별, 나이, 결혼유무, 현실에 처해 있는 상황을 적으면 된다. 그러면 전문가가 달아주는 코멘트에는 해답이 들어있다. 

 

손에 먹을 것을 쥐어 주는 꿈

연예인과 키스

언니 결혼식

태풍 새끼고양이 

대학 붙는

교통사고

비가 오는

회사 그 문두는

현재남자친구

잔디 포 상자 2개

아기 낳으러 가는 꿈 등

정말 많다. 

 

ezday 게시판 운영자인 줄 몰라도 위와 같이

질문을 남기면 코멘트를 달아준다.

발가벗은 꿈해몽으로는? 현재 뜻대로 되지 않는 고민 걱정이 있거나 처한 상황이 좋지 못하다는 뜻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탈출하는 꿈은?

어려운 과제 또는 부담스러운 일, 감당하기 벅찬 일을 앞두고 불안 및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심리상태를 의미하고 탈출을 하거나 방법을 알아냈다면? 이 일을 해내기 위해 의지를 가지고 추진하게 될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당일 꿨던 꿈의 내용을 간략하게 적고 꿈해몽을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이다. 지금까지 '이지데이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3) 2024.04.08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  (2) 2024.04.07
1호선 급행 시간표 정차역은?  (2) 2024.04.05
모바일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4) 202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