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이텐XS A10XS

category IT/제품 2019. 8. 28. 18:00


에이텐XS A10XS


요즘 지하철을 타면 귀에 선이 없는 무선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듣거나 전화통화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 본 글은 무선 이어폰인 '에이텐XS A10XS' 특징들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애플사의 에어팟 2세대와 유사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 그중에 하나가 에이텐 X S A10 X S 제품이다. 이전 제품에서 기능들이 좀더 개선되어 배터리 완충 후에는 최대 2.5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케이스와 함께 사용시에는 최대 8시간 동안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끊김현상 개선, 반응속도 단축, 다이나믹레인지 220% 향상, 화이트노이즈 등이 개선되고, 에어팟 2세대 처럼 선 없이 무선패드에서 무선충전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에이텐XS A10XS 의 특징이라면?

합리적인 가격, 간편한 터치방식, 블루투스 5.0 탑재, 무선충전 기능,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음질을 갖춘 제품이라 한다.



에이텐XS A10XS 제품은

편리한 페어링 기능을 제공해 이어폰을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스마트폰 또는 출력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켠 뒤 A 1 0 X S 블루투스명을 찾아 페어링 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디자인은 위 사진과 같이 무선 케이스에 애플의 에어팟 2세대처럼 led 등이 들어온다.



후면에는 이렇게 에어팟 2세대와 같이 크롬 처리가 되어 있어, 싸구려틱 하지 않고, 외관상 나쁘지 않아 보인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여러 무선충전 패드를 구입 후 위에 올려두면 무선 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충전 중일때는 주황불,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불로 변한다.



애플의 에어팟 2세대와 정말 유사한 디자인의 에이텐XS A10XS

차이팟과는 확실이 디자인이나 성능에서 차이가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1개월 A/S 서비스를 지원해 한달간 사용을 하다가 고장이 발생하면 무료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기본 구성품으로는?

보증서, 무선케이스, 본 기기 이어폰, 라이트닝 충전 케이블

이렇게 기본 구성품으로 하얀 상자안에 들어있다고 한다.



에이텐 이어폰을 착용한 모델 사진이다. 귀에 쏙 맞는 아시아인들에게 맞는 디자인이다. 에어팟과 크기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서 딱 보면 에어팟인지, 에이텐 이어폰 인지 식별이 쉽지 않을것 같다.



무선 충전 패드위에 올려두면

이렇게 충전중일때는 주황색 불이 들어온다. 완충 후에는 초록불이 들어온다.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하는 충전 패드를 구입 후 이렇게 이용을 할 수가 있다고 한다. 모든 제품이 문제 없이 호환이 됐다고 한다. 



애플의 에어팟 2세대, 타사 이어폰과 차이점이라면? 가장 애플의 에어팟 2세대 디자인과 유사해보지만 차이라면? A상 이어폰 아래에 노란색 동그라미를 쳐놓은 부분을 보면 그 구멍이 없다는 것이다. 나머지는 유사하다. 타사 이어폰 처럼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된다. 에어팟 2세대 처럼 음악들을 때 


터치 방법으로는? 

음악 감상시

1회 터치는 Play 또는 Stop이 가능하고, 2회 터치는 왼쪽 -, 오른쪽 + , 3회 터치는 왼쪽 다음곡, 오른쪽 이전곡 


통화 할때 터치방법

1회 터치는 통화시작

통화가 끝날 때 1회 터치는 통화종료

2회 터치는? 전화를 거부할때, 통화 중 전환은 2회 터치, 처음의 통화 전환 1회 터치로 가능하다고 한다.


인공지능 비서 호출은?

어느 쪽 이어폰이든 1초 동안 터치하여 아이폰의 시리, 갤럭시의 빅스비, 구글의 어시스턴트 모두 손 쉽게 마이크를 통해 음성인식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에이텐XS A10XS 스펙은?

품명: A10XS

스트레오 타입: 블루투스 이어폰

트랙시스: 스트레오 사운드

이어폰 버튼: 터치버튼

액티브, 패시브: 액티브

블루투서 버전: 블루투스 V5.0 다른 블루투스 모델과 호환

지원 블루투스 프로파일: A2DP, AVRCP, SPPP, HFP

블루투스 작동 주파수: 2.402GHz- 2.480GHz

TYP: -80dbm

블루투스 범위: <-20cm

TBR: <10cm

파워 앰프 타입: 내장형 칩셋

배터리: 리튬 배터리 3.7VM 35mAh/ 충전박스 300mAh

음악 재생 시간: 3~4시간 (70%볼륨)

통화 시간: 3~4시간(70% 볼륨)

충전 입력: 라이트닝 및 무선, DV5V, 500mA-1000mA

충전시간: 약1.5시간

배터리 수명: 충전- 방전 주기> 600회


이상 지금까지 에이텐XS A10XS 특징 및 스펙 정보에 대해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