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포조이 바로가기

category IT/인터넷 2019. 10. 5. 05:54


스포조이 바로가기


스포조이는 모든 스포츠경기를 누구보다 발빠르게 디테일한 분석을 해 정보를 전달해주는 서비스 이다. N사이트에서 '스포조이'를 검색하면?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전에 스포조이에서 사칭 사기 때문에 막아놓은 것인지, 네이버에서는 검색하면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이번 시간에는 '스포조이 바로가기' 링크를 공유하고, SPOJOY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15년도에 스포조이 의 이슈로는?

SPOJOY 운영자를 사칭해 불법 사설배팅사이트 홍보와 스미스 피싱 사기 등을 시도하는 사례가 있었다고 한다. 사이트 이용시 운영자가 회원에게 개별 연락을 하거나 개인정보 요청 또는 통장개설 등의 요구는 일절 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와 같은 행위를 하면 그것은 100% 사칭 사기이다. SOPJOY 사이트는? 스포츠 인들에게는 매일같이 접속을 하는 그런 인기 사이트이다.



하지만 네이버에서 '스포조이' 또는 '스포조이 바로가기' 라고 검색을 하면?

사이트 정보가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거나, 위와 같이 검색결과가 없다고 나온다. 


스포조이 바로가기 (링크)

위에 공유드린 링크에 들어가면? 모바일, PC 환경에서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위에 스포조이 바로가기 에 들어가면?

기본 화면에서 라이브 스코어 항목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스포츠중계실, 라이브스코어 에는 축가, 야구, 농구, 배구 일정과 결과를 알 수가 있고, 스포츠베팅 일정/결과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종목은? (축구, 야구, 농구, 배구)가 있다.



스포조이 바로가기 에 접속 후

기본화면에서 상단 '스포츠정보' 항목을 클릭하면? 오늘 (축구, 야구, 농구, 배구) 관련 뉴스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우측 상단에는 경기일정 / 결과 관련 자료가 나온다. 최신정보를 빠르고 쉽게 볼 수 있어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이곳에서 모두 볼 수가 있다.



스포조이 바로가기 접속 후 기본화면에서

상단 스포츠정보 항목을 클릭하면? 스 포 츠 백과사전 항목이 있다. 게시판 형식의 자료실에는? 최근 등록된 지식들이 있다. 답변에 숫자가 적혀있고 옆에 추천에도 추천수 표시가 되어있다. 이곳에서는 최근 등록된 지식과 최근 등록된 백과사전 으로 나눈다.



sport 백과사전 항목을 클릭하면?

종합, 축구, 야구, 농구 관련 백과사전 정보가 나온다.

설명에는? 백전사전은 축구, 야구, 농구의 종목으로 구성되었으며 노하우 및 정보를 공유하는 채널이라고 한다.



sport 백과사전에서 축가 항목을 클릭하니?

사진과 같이 '점수차로 본 축가 기록', '월드컵 역대 주장' 글이 있다.




스포조이 바로가기 에 접속 후

위에 항목중 전문가 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최근 8회차 베스트 전문가, 전문가컬럼, 배팅전략실, 전문가 TIP, 전문가복기

등 항목이 있다. 오른쪽에는 전문가의 지난회차 환수율 등이 나온다.



상단에 스포로그에 들어가면?

영웅전 - 영웅분석실, 집중분석, 베팅분석, 영웅게시판, 영웅랭킹 등 자료실이 있다.

집중분석과 베팅분석 글은 홈팀 vs 원정팀과의 경기이다. 회차 정보를 꼭 확인해야한다.



스포조이 바로가기 에 접속 후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설문조사, 게시판, 갤러리, 유머&엽기, 라이프, 심리테스트, 여행& 레저 커뮤니티에서 사람들이 작성한 게시물을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바쁜 시대에 Sport 정보를 찾아가며 분석을 하기는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전문가가 분석도 해지고, 베팅율도 확인할 수 있고, 종합적인 스포츠 관련 뉴스, 스코어, 경기일정 등을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Sport 포털사이트라고 해도 좋을것이다. 지금까지 '스포조이 바로가기' 접속 및 SPOJOY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월드 백업방법  (0) 2019.10.17
동탄 이마트 휴무일  (0) 2019.10.07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0) 2019.09.30
텔레그램 탈퇴  (0) 2019.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