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3. 4. 03:34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인재 채용을 위한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잡코리아, 사람인, 잡플래닛)등 포털이 있지만 구인구직과 관련해서 지역내에 일자리를 찾기에 좋은 사이트로는? 교차로가 있다. 본 글은 전라북도 익산시 지역을 거점으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익산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조금 다른 내용이지만 익산청년센터 청숲은 지역 청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 취업 역량강화 프로그램 및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취업에 도움이 되는 청년취업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수강생 선착순으로 모집을 했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약 두달간에 하는 프로그램이고, 교육을 마친 수강생들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찾아보면 이같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취업관련 좋은 무료 프로그램들 있다.  

 

아래는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한다.

알바 및 채용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채용, 알바, 인재)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위와 같이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이라고 검색을 하면?

iksanfly 사이트가 나온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 할 수 있다.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상단에 항목에 보면 (부동산, 아파트, 원룸, 자동차, 생활, 업채홍보, 여성산행, 테마여행, 이벤트) 항목이 있는데~ 취업 또는 알바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일자리와 관련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아 꼭대기 항목중 '알바정보'를 클릭하면? 아르바이트 관련된 정보들이 나온다. 직종에 따라 (매장,판매, 음식점, 뷰티,케어, 생활,서비스, 생산, 기술, 운전, 배송, TM,영업, 강사, 교육, 간호, 의료, 건설,노무, IT,  디자인), 지역별 채용정보 아래에 거주 지역을 선택하면? 다음 선택한 지역의 지역정보가 나온다.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대구, 울산, 부산,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남, 제주, 세종) 

 

 

알바정보에서는?

위와 같이 카테고리에서 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데~ 자료가 많이 나오지는 않는다.

1차, 2차, 3차 직종을 선택 후 검색하기를 누르면 상세 검색을 할 수가 있다.

 

 

그러면 아르바이트 정보는 어떻게?

왼쪽에 있는 직종별 채용정보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된다. 위와 같이 자세한 내용은 직접 마우스로 클릭을 하지 않아도 모집하는 담장자 연락처 정보 등이 나온다. 

 

 

근무지역 선택 항목에서는?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대구, 울산, 부산,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세종) 지역의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르바이트 (알바) > 음식점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주방보조, 설거지, 조리원, 주방직원 등을 모집하는 내용이 있다. 역시 아르바이트의 경우에는? 별도의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담담자의 연락처 그리고 모집 요강 정보를 볼 수 있다.

 

 

 

지역별 채용정보 에서 서울을 클릭하면?

아르바이트 관련된 서울 지역에 정보도 나온다. 내역은 총 200건으로 많이 나오지는 않는다.

 

 

고용주, 사장님 이시라면?

마음에드는 직원을 쓰고자 원하신다면? 인재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장점별 인재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고졸인지, 대졸인지, 실행력이 좋은지, 희망연봉, 희망지역 등 정보가 있다.

 

 

 

인재의 상세한 정보를 얻고자 원하신다면?

마우스로 원하는 인재 항목을 클릭하면 되는데, 자기소개서 (자소서)는 기업회원 로그인 후 열람할 수가 있다. 일반 회원은 불가능하다.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에서 전문채용관 에 들어가면?

병원,의료직, 음식점, 매장, 판매, 강사, 교사, 기술, 생산 관련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채용정보 > 음식점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회사명, 채용정보에 요약으로 어떤 일인지 내용이 적혀있다.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는 젊은 청년 뿐만아니라 중장년 층을 위한 채용관이 있다. 왼쪽 채용정보에서 중장년 채용관에 들어가면? 다양한 업종의 일거리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금까지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모두 원하시는 직장, 아르바이트 취성 (취업성공) 을 하셨으면 좋겠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한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3.03.08
갤럭시 에어팟 소리 작음  (0) 2023.03.05
호텔알바 위드유 바로가기  (0) 2023.03.03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0) 202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