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category IT/인터넷 2019. 12. 17. 04:16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싸지방 은? Cyber 사이버 지식방의 줄인말으로 대한민국 국군의 각 부대 안에 설치된 부대용 PC방이다. 예전에 비해 요즘은 싸지방 컴퓨터 사양이 좋아져서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옛날에 비해 렉이 덜 걸린다고 한다. 일반적인 정보 검색을 사용할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유튜브 에 접속이 안돼는경우, 웨일, 크롬 등 브라우저 사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에는 오늘 공유할 내용인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프로그램을 이용해 DNS를 변경해야 YouTube 접 속이 가능하다. 


왜 Why? 싸.지.방에서 유튜브와 구글 사이트에 접속이 안될까?

툰라온 공식사이트에 설명글을 읽어보면? 군대에 있는 라우터가 좋지 않아서 접 속이 안되는것이라고 한다. 따로 군부대에서 사용하지 못하게 막은것은 아니고. 툰라온 프로그램을 이용하더라도 불법프로그램이 아니라 헌병대에 잡혀가거나 불이익이 없다고 한다. 그러니 안심하고 사용을 해도 좋은 프로그램이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은?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 영문으로 툰라온 이라고 검색을 하면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온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할 수가 있다.



toonraonn 이라고 검색을 하면?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라고 공식 사이트 주소가 보일 것이다. 특별히 여기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데, 용량을 많이 차지하는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그냥 원리는? 접 속 기 에서 hosts 에 여러가지 IP와 도메인을 추가해 DNS 를 변경해주는 것이다. 라우터 역할을 해준다고 보면 된다. 컴맹이시라면? 그냥 아래에 첨부한 사진과 설명글을 읽고 그대로 하시면 된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위에 공유한 링크 주소를 클릭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 후 '접속기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압축된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다.



압축 확장자는 zip 이다.

Toonraon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라고 적혀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가장 최신 버전인 v2.8 이다.

안에 내용물에는? 이전과 다르게 두개의 bat 파일이 담겨있는데~

1. ROKA_Google_YouTube_v2.17.bat

2. 윈도우10 권한 오류 해결.bat


싸지방 컴퓨터 운영체제가 윈도우 7이 아닌 10이라면?

윈도우10 권한 오류 해결.bat을 더블클릭 해 먼저 실행하는 것이 좋다. 



압축해제는?

반디집, 알집을 이용하면 빠르게 압축 해제를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스크립트 이므로, C 드라이브 - Program Files 에 꼭 위치시키지 않아도 된다. 바탕화면으로 지정하면 찾기가 수월할 것이다.



압축해제 100%가 되면?

닫기를 누르고 바탕화면에서 새로 생성된 폴더를 찾는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폴더를 찾았다면?

더블클릭을 한다.



폴더 안에는 이렇게

두개의 파일이 있다. 모두 실행 파일이고, 현재 운영체제가 윈도우 7이 아닌 윈도우10 이라면? 윈도우 10 권한 오류 해결 파일을 더블클릭 한다. 그런다음 위에 있는 ROKA_Google_YouTube_v2.17 을 더블클릭해 실행을 시킨다.



그러면 파일 열기 - 보안경고 창이 뜬다.

스크립트형으로 아래와 같이 프롬프트창 처럼 그런 창이 열린다.



관리자 창이 뜨는데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사용법으로는?

아주 간단하다. 1번 부터 5번까지 있는데, 입력: 이라는 입력란에 숫자 1을 키보드에서 입력 후 엔터키 Enter키를 누르면 작동이 된다.



위 사진과 같이

입력에 숫자 1을 입력 후 키보드의 Enter 키를 한번 누르면 된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사용법으로

DNS를 변경합니다. 라는 화면이 나온다. 잠시후에 기다리면?



몇초가 안걸리고 DNS 를 자동으로 변경을 해준다.

싸지방 에서 유튜브와 구글, 크롬 등 브라우저 설치 및 사용이 안되는 것이 구형 라우터를 사용하기 때문인데, 이렇게 수동으로 dns 를 변경해주는 작업을 완료하면 접 속이 가능해진다. 자동화 스크립트로 사용자들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고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그냥 1번 패치하기를 누르면 설치완료이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을 사용하다가

다른 문제가 발생해서 초기화 시키기를 원한다면? 스크립트를 다시 실행 후 이번에는 1번이 아닌 숫자 2번을 입력 후 엔터키를 누르면 된다.



숫자 2번을 입력 후 Enter키를 누르면?

패치 되돌리기를 해서 이전과 같은 상태로 만들 수 있다. 3번은 브라우저 설치 (크롬, 오페라, 웨일) 등 브라우저 설치가 어려울때 3번을 입력 후 Enter키를 누르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지금까지 군부대 컴퓨터에서 YouTube, 구글 사이트에 접 속을 위한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toonraon'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한 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 통장사본 출력  (0) 2019.12.24
2020년 병장월급  (0) 2019.12.22
일산 CGV 상영시간표  (0) 2019.12.13
젠리 탈퇴  (0) 2019.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