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설의 뮤지컬 위키드 캐스팅 보고 예매하자


전세계적으로 명작인 위키드 뮤지컬 일정


기간은 2016.07.12일 부터 2016.08.28일까지 한다


장소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시간 정보로는? 평일 오후 8시 (월요일 공연은 없음)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2시, 7시


수요일 마티네 공연은 오후 3시이다.


08.19(금요일)은 오후 8시 공연이 06월 29일 오후 2시 판매오픈된다고 한다.




캐스팅으로는 이번에는 옥주현이 출연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아쉽지만


차지연, 박혜나, 정선아, 아이비, 민우혁, 고은성, 남경주, 이상준, 이정화, 김영주, 지혜근, 이예은, 이우종, 권민우, 이준화, 김시영, 함도윤, 백두산, 이우승, 송임규, 유정희, 곽대성, 강동주, 박성광, 강동우, 이휴, 조은희, 김고운, 이지은, 김리, 김찬례, 낭궁민희, 김수현, 장예원, 오유나, 윤유경, 정유리 님이 출연한다.



전설의 뮤지컬 위키드 관련 내용으로는?


브로드웨이 12년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할 만큼 전세계를 뒤덮은 거대한 초록돌풍이 한국에 상륙했다.


SYNOPSIS로는

도로시가 오즈에 떨어지기 전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기발한 상상력으로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베스트셀러 '위키드'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이다. 100년간 숨겨져 있던 오즈의 마녀들에 대한 이야기가 기막힌 반전으로 풀어진다. 도로시가 오즈에 떨어지기 전 이미 그곳에서 만나 우정을 키웠던 두 마녀가 주인공으로, 우리가 나쁜 마녀로 알고 있는 초록마녀가 사실은 불 같은 성격 때문에 오해를 받는 착한 마녀이며, 인기 많고 아름다운 금발마녀는 사실 공주병에 내숭덩어리였다는 센세이셔널한 상상력을 펼친다. 전혀 다른 마녀가 어떻게 친구가 되었는지, 그리고 그 두 마녀가 어떻게 해서 각각 나쁜 마녀와 착한 마녀가 되었는가를 마법에 홀린듯한 매혹적인 스토리로 풀어낸다.



필자는 이 뮤지컬을 알게된 것은 페이스북 모 브랜드의 이벤트를 통해서였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대평을 쓰기 위한 간단한 스토리를 알아야 하는데 초록색 마녀의 이야기이고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라 전세계에서 흥행을 하고 한국에 내려왔다는 것을 알았다. 스토리 라인 구성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뮤지컬 OST곡들이 괜찮았으며 의상들 또한 너무나 예쁘게 잘 디자인 한 것 같다. 아직 이 뮤지컬을 관람하지 못한 분들이계시다면 꼭 한번 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