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4. 2. 22. 01:23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Wonju icross newspaper 는 국내도시 (전국) 외 해외도 교차로가 있다. Wonju icross newspaper는 음식점, 생산,기술, 기타 구인, 상가, 점포, 토지 등 취업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일자리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교차로 구인구직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야 한다. 본 글은 원주시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특화된 정보로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법을 공유할까 한다. icross newspaper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도움이되는 일자리정보들을 얻을 수 있지만 회원가입후 이력서등록, 채용/알바등록을 하게되면 인재정보에 정보가 올라가 채용담장자의 눈에 띄게 할 수가 있다. 나중에는 채용담당자의 전화통화로 일할 의사가 있는지, 월급, 근무지, 시간, 후생 등을 고려해서 상담을하고 결정을 하면 되겠다.

 

 

예전에는 정말 icross 종이로된 신문이 부동산중개소나 버스정류장, 일반 가게에서 흔히 볼 수가 있었다. 아침마다 바이크를 타고 신문을 뿌려주는 것을 본적이 있는데, 이제는 아침에 일찍 나와도 교차로신문을 구경하기가 어렵다. 인터넷이 발달하고 휴대전화가 아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요즘, 신문도 스마트폰으로 보기 때문에 종이신문을 찾기가 어려워졌다. 종이신문에는 한줄광고, 유익한 일자리 정보들이있었다. 필자는 중국집에서 아르바이트를 모집하는 모집글을 읽고는 거기에 적혀있는 연락처로 전화해서 시급은 얼마인지 몇시간 일하는지 등을 물어보고 별도의 면접 없이 바로 취업해서 일을 했었던 적이 있다.

 

 

원주시에 거주중이라 지역의 특화된 일자리 정보를 찾고 있으시다면?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한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 접속할 수가 있다.

 

 

구글에서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이라고 검색하고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교차로취업, e부동산 프리미엄 매물, 과거에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다.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모바일 앱에서 대시보드 처럼

가장 최근의 일자리 정보들이 나오고, 마지막 화면에서는? 최신 인재정보 - 회원가입후(이력서등록)을 한 사용자들 정보가 나온다. 그리고 2019년도 법정최저임금은? 시급 8,350원이다. 이를 일급으로 계산하면? 8시간 일해서 66,800원, 주급으로 40시간 일하면? 334,000원, 월급으로는? 209시간 일하면 1,745,150원을 벌 수 있는것이다. 그옆에 보면 취업 뉴스라고 취업관련된 가장 최근의 뉴스 소식도 이곳에서 접할 수 있다.

 

 

원하는 것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어야 하기 때문에

icross 사이트에서 부동산 항목 옆에 있는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취업관련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포털 페이지가 열린다. 이곳에서는 원주시에 거주중인 일자리를 얻고자 실업자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곳이다. 

 

테마는 크게 복잡하지가 않다.

채용정보, 알바정보, 인재정보, 모집홍보, 취업뉴스 가 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위에 세가지 항목만 보면 된다. (채용,알바,인재)정보 항목을 클릭 후

 

왼쪽에 있는 업/직종 항목을 선택하면 된다. 

 

 

Wonju icross newspaper 에 검색결과로 최상위에 내가 등록한 게시물이 뜨게, 혹은 신문에 광고를 내기를 원하신다면?

인터넷 채용상품, 신문 광고문의를 클릭 후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상단에 채용 옆에 있는 알바정보에 들어가면?

아르바이트 관련된 일자리 정 보들을 얻을 수가 있다. 카테고리를 보면? 매장,판매, 음식점, 뷰티/케어, 생활/서비스, 생산/기술, 사무/관리, 운전/배송, TM/영업, 강사/교육, 간호/의료, 건설/노무, IT/디자인 직종이 있다. 유료로 인터넷 채용상품에 돈을 지불하면 이렇게 지역, 직종을 검색 하면 결과로 아르바이트면 HOT 알바정보, 채용이면 프리미엄 채용 정.보 라고 제일 먼저 결과로 화면에 보여준다. 

 

 

 

 

회사에서 현재 채.용.담당 일을 하고 있어서 새로운 신입사원을 채용해야한다면?

(인재정보) 항목에서 유능한 인재들의 프로필 정보를 볼 수가 있다. 프로필 이미지, 경력, 아래는 직종 등이 나온다. 최신등록 이력서가 가장 위에 먼저 뜨고 아래는 조금 날짜가 지난 이력서들이 뜬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의 취업뉴스 항목에 들어가면?

최근 취업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채용정보 에서 직종, 2차 직종 선택, 근무지역은 강원, 원주시, 동은? 거주하신 (가현동, 개운동, 관설동, 귀래면, 단계동, 단구동, 명륜동, 무실동, 문막읍, 반곡동, 봉산동, 부론면, 소초면, 신림면, 우산동, 원동, 인동, 일산동, 중앙동, 지정면, 태장동, 판부면, 평원동, 학성동, 행구동, 호저면, 흥업면)중 선택후 검색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결과로 나오는 것은?

사진과 같이 업체명, 모집 한다는 제목, 지역, 형태 (정규직, 비정규직), 경력 (무관), 급여 (협의, 회사내규) 회사명, 등록일, 마감일 순서대로 나온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이렇게 업체명, 제목글을 비회원상태에서도 클릭 하면 해당 게시물 정 보를 볼 수 있는데~

담당자의 연락처가 나오고, 마감이 며칠 남았는지, 모집직종, 근무지역, 형태, 모집인원은 0명 으로 (1~9명)을 모집하는 것으로 

근무시간은? 오전 09:30분 ~ 19시 (pm 7시까지)일을 하는 것이고, 40~50대 가능, 주부사원을 환영한다고 한다. 월 4회 휴무가 있고, 급여는 상담후 결정한다고 한다. 채용 게시판에 올라온 글 마다 조건, 내용은 모두 다르므로 원하는 직종을 찾으셨다면? 다른 업체 글도 읽어봐서 비교를 해봐야할 것이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찾았는데, 만약 담당자의 연락처가 보이지 않는다면?

스크롤을 좀 더 내려보면 이렇게 '담당자 정 보 및 접수 방법' 이라는 폼에 담당자의 연락처 정 보와 이메일, 팩스 주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곳으로 직접 채용담당자와 연락후 급여 등 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일을 시작 할 수 있다. 지금까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 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 10대 인기곡  (1) 2024.02.25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아보기  (0) 2024.02.23
오투 2-1 답지  (1) 2024.02.20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0) 202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