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3. 9. 18. 08:01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Grammar Inside2 는 NE_Books 능률에서 2010년도부터 나온 많은 양의 문제를 통해 마스터하는 핵심 중학 문법교제이다. 초창기에 2010년에 문법교제가 나왔을때는? 초등 6학년부터 예비중, 중학교 3학년까지 Level 레벨 난이도를 나눠서 교재가 출제됬었다. 이후에는 15년도에 구판이 개정되어서 다시 교재가 나왔는데~ Level을 보면 초등학교 6학년 대상이라는 말은 없어지고, 중학교 1학년을 Level 1, 3학년을 Level 3으로 표기해 클래스에 맞는 문법교제가 출시되었다. 본 글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공유할까 한다. 저작권 문제가 있기 때문에 자료를 첨부하거나 변형하는 것은 못하지만 온라인에서 어떻게 내려받는지 방법을 알려주는 내용글이다.

 

 

2015년에 개정된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중학교 이학년 Level 2 문법교재는? 저자 능률교육영어연구소(양빈나, 선정아, 권영주, 김지현, 강혜진)

중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핵심 문법 내용과 많은 문제를 수록한 문법교재이다. 실용적인 예문과 핵심 문법을 단계적으로 제시하고 있어 이해를 돕는다고한다.

 

목차를 보면 아래와 같다.

Chapter 01 여러 가지 동사

Chapter 02 시제

Chapter 03 조동사

Chapter 04 to부정사

Chapter 05 동명사

Chapter 06 분사

Chapter 07 대명사

Chapter 08 비교

Chapter 09 접속사

Chapter 10 관계사

Chapter 11 수동태

Chapter 12 가정법

Chapter 13 일치와 화법

 

 

온라인에서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를 무료로 내려받기 위해서는?

Google 에서 능률 을 검색 후 NE Books에 들어가는 방법이 있고 또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 카페에 올려진 자료실에서 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자료를 받는 방법이 있다. 후자는 가입을 해야하고 전자는 가입을 하지 않고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전자를 추천드린다. 링크 를 이용하면 웹에서 따로 검색을 하지 않고 바로 능률 사이트 자료실에 들어가서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를 내려받을 수 있다.

 

 

NE_Book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통합검색 입력에 '초등영어 리딩이 된다' 가 자동완성 문구로 들어가있지만 아래와 같이 입력을 한다.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를 받으려면?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해야한다. Grammar inside 까지만 입력하면 된다. 2010년에 나온 구판이 있고, 2015년에 새로 개정된 개정판 교재가 있다. 아래에 자동완성문구를 클릭하지 않고 그냥 검색어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한다.

 

 

구입한 문제집을 찾는다.

판매중인 교재는 총 8개이다. 2010년 구형 문법교재를 포함해서 이다.

 

 

현재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과거에 나왔던 2010년 구판 문법교재도 있다. 아는분을 통해서 이 책을 물려받았거나, 헌책방을 통해 구형 문법교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개정되기 이전 2010년 구판 문제집을 클릭 해 답지를 받을 수 있다.

 

 

가장 오래된 것이 Grammar Inside Starter (2010년 구판)이다. 특별히 이 교재만 초6~예비중 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나머지는 클래스별 등급으로 Level 로 각 학년을 표기하고 있다.

 

 

가장 인기가 있는 교재는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일 것이다.

Grammar Inside Level 2 이다. 중학교 2학년을 위한 문법책이고, 답 지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항목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미리보기 아래로 내리면?

 

 

학습자료 다운로드 항목이 있고 

아래에는 정답 및 해설 그리고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에는 Grammar Inside Level 2 정답 및 해설 이라고 적혀있고 '학습자료이용' 이라고 보일 것이다. 답지를 받으려면? 학습자료이용을 클릭한다.

 

 

그러면 컴퓨터 환경에따라서 애플 컴퓨터 맥북 MacOs 맥킨토시에서는 위와 같이

파란색 배경에 GRAMMAR INSIDE Answer Key 라고 적혀있는 것이 해답지 이다.

 

 

맥킨토시 맥북 운영체제에서는? 좌측 꼭대기 사과모양 로고 옆에 있는 파일 - PDF로 내보내기 를 해 답안을 PDF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내보내기 창이 뜨면?

자동으로 완성되는 문구를 이용하거나 확인하기 좋게 GRAMMAR INSIDE Answer Key 라고 표기 후 저장을 하면 좋을 것이다.

 

 

이렇게 PDF 파일로 저장을 했다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전송해 모바일에서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를 문제를 풀다가 이해가 안가거나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열어서 참고하면서 학습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룡시청 구인구직  (0) 2023.09.20
PC와 모바일에서 텀블러 탈퇴  (0) 2023.09.19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0) 2023.09.15
폰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1) 2023.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