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복음성가 100곡선

category IT/안드로이드 앱 2020. 1. 7. 01:30


복음성가 100곡선


교회를 다니시는 분이라면? 하나님께 올리는 최고의 찬양, 찬송 CCM 곡을 기도를 드릴때, 명상을 할때 아침에 감상을 한다. 본 글은 인기있는 '복음성가 100곡선'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을 공유할까 한다. 지금까지 가장 유명한 찬송가, 그리고 가장 많이 듣는 CCM을 앱에서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마커스, 천관웅, 예수전도단, 히즈월, 어노인팅, 제이어스 등 다양한 찬양단의 다채로운 찬양들, 이찬수, 유기성, 조지훈, 김병삼, 이익상, 김남국 등 유명 목사님들의 말씀 모음도 포함되어있다. 



복음성가 를 영어로는? Gospel Song 이라 말한다. 복.음.성.가는 원래 미국의 대부흥운동이 일어났던 19세대 후반에 대중 전도집회를 인도하던 사람들이 복음 메시지를 쉽게 전달하면서 회중의 흥미를 이끌어내고 쉽게 배워 함께 부르기 위해 대중적인 성격의 찬양곡을 말한다고 한다. 오늘날에 와서는 가스펠송이 현대 대중음악의 영향을 받아 복.음.성.가 라는 말 보다는 씨씨엠(CCM)이라고 부른다. 



복음성가 100곡선 을 듣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폰 환경에서 Play 스토어 앱에 들어간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앱스토어 Appstore에 들어가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면된다.



복음성가 100곡선 을 듣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복 음 성 가' 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하면 여러 앱들이 나온다. 찾고자 하는 복음성가 100곡선 앱이 없기 때문에 아래로 내리다보면



파란색 바탕에 무료라고 적혀있고, 복음성가 노래모음 - CCM 인기곡 모음 앱이 보일 것이다.

5점 만점 평점중 4.5점을 받았고, 리뷰가 206개, 다운로드 횟수가 1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App이다. 찾으셨다면? 설치를 누른다. 



복음성가 100곡선 앱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app 설치를 완료했다면? 파인더에서 '복음성가 무료듣기' 앱을 실행시킨다.




복음성가 100곡선 앱의 기본 화면이다.

인기, 추천, 장르, 보관함 (재생목록)과 같은 용도로 사용한다.

인기 CCM Song 들을 이곳에 모아져 있어서 어렵게 유튜브 같은 곳에서 찾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인기 항목을 클릭하면?

1. 보혈찬송 메들리 (The Blood Song Medley)(Solo 신영재)

2. 2019 복 음 성 가 - 심금을 울리는 유튜브 BEST 찬양 모음 CCM

3. 기독인이 가장 즐겨듣는 복 음 성 가 베스트

4. 기도 음악



8. 기도음악 새백기도 배경음악 피아노 찬양 연주곡 2시간

9. 최고의 보혈찬송 33곡연속듣기 120분 HD, CCM, Worship

10. 은혜의 CCM 소향 찬양곡 모음

11. 묵상하기 좋은 찬양 20 Song

12. 복음가수 강수정 선교사 찬양 13Song

이 있다.



복음성가 100곡선 

추천 탭에는? 크리스마스 CCM, 재즈피아니스트 성탄절 찬송가 등 다양한 추천 음악들이 있다. 재생횟수도 따로 표시가 되어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떤 영상을 많이 봤는지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장르에는?

복 음 성 가 (인기곡, 추천곡, 연속듣기, 크리스마스CCM, 새찬송가, 낙심하고 지쳤을 때, 시험에 들었을 때,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찬양, 2000년대 찬양, 2010년 찬양, 아름다운 축복송, 복 음 성 가 그 외 가수) 장르별로 원하는 곡을 들을 수 있다.



가수별로는?

마커스, 천관웅, 예수전도단, 히즈윌, 옹기장이, 소리엘, 제이어스, 어노인팅,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트리니티, 브릿지임팩트, 뉴제너레이션워십 이 있다. 좋아하는 가수를 선택하면 그 가수의 노래들만 들을 수 있다.



복음성가 100곡선 감상하는 방법은?

먼저 듣고자 하는 노래를 선택 한 후 아래에 '선택한 곡 재생'을 클릭하면 한 노래만을 들을 수 있고, 전체선택을 하게되면 카테고리의 전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따로 자주 듣는 노래들을 모아놓고 감상을 원하면? 보관함 추가를 해놓고 보관함 항목에 가서 재생목록처럼 모아놓고 재생을 할 수가 있다.



필자가 생각하는 최고의 CCM은 기쁘다 구주 오셨네 이다. 크리스마스 뿐만아니라 교회에 가면 항상 이곡을 듣고 시작하는데, 언제 들어도 기쁨이 넘치고 기분이 좋아진다. 지금까지 무료로 '복음성가 100곡선' 인기 ccm 노래들을 듣는 방법에 대한 내용글 이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대신에 중간중간 광고가 있지만 주옥같은 노래들을 다시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IT > 안드로이드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카메라 소리 끄기  (0) 2023.03.16
갤럭시 인싸 글씨체  (0) 2020.03.28
무료 VPN 어플 BEST는?  (0) 2019.06.09
무료 노래듣기 어플 BEST는?  (0) 2019.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