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천군청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7. 14. 09:59

 

서천군청 구인구직

 

서천군청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취업관련해서 힘을쓰고 있다. 포털내에 별도로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고, '서천군 지역순환경제센터'를 운영해 구인정보 및 직업/직무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충청남도 서천군에 거주중이시고, 거주지역 내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다면? 서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본 글은 '서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충청남도 서천군 은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상품권을 만들어 운영을 하고 있으며 취업, 일자리 관련해서는 서천군 지역순환경제센터 포털을 운영해 구인정보 및 직업/직무교육을 하고 있다. 군청에서 직접 공무원이 게시판을 관리해서 그런지 스팸, 광고, 홍보글이 없고, 중복되는 게시글이 없어 포털이 깔끔한 이미지 이다.

 

 

서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아르바이트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Bing 빙 포털에서 직접 '서천군청'을 검색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 를 이용해 바로접속할 수 있다.

 

 

직접 빙에서 검색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서천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야 한다.

 

 

서천군청 홈페이지 기본화면이다.

꼭 필요한 팝업창이 뜨고, 서천군과 관련된 생생한 정보 그리고 군민참여 게시판, 분야별 정보 항목 등이 있는데~ 구인구직, 일자리 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있는 가로 세줄 아이콘을 클릭 후  

 

 

사이트맵 으로 이동후 현재 화면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서천사랑상품권 항목 아래에 보면 '일자리' 항목이 보일 것이다.

이 게시판 항목에 들어가면?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일자리 항목을 클릭하면?

구인구직 게시판이 각각 있는데~ 구 인 항목에서 '서천군 종합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지역순환경제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다.

이 곳에서도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서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구 직' 항목에는 총?

22건의 게시글이 있다. 구 직 관련해서는 자료가 많지 않지만 구인 관련해서는 총 1,276건의 자료가 현재 올라와있으며 '불건전한 내용이나, 폭력적인 글, 특정인물을 비방하는 글, 인신공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다고' 안내에 나와있다. 업직종별로 다양한 업종이 있다. 편의점 알바 정보도 올라오고, 프렌차이점 일자리, 장애인체육협회 사무국 직원 채용 글 등 다양하다.

 

 

서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올라온 게시글을 열람하면?사진과 같이 작성자 성함, 첨부파일이 있는 경우와 없는경우가 있으며, 내용글에는 시간, 급여, 연락처 등 정보가 담겨있다. 취업전문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거주지역의 군청에서 일거리가 있다면 어떤 제한 조건이 없다면 누구나 일을 할 수 있고, 다양한 정보가 하루, 이틀꼴로 한 건 씩 새로운 게시글들이 올라온다. 지금까지 '서천군청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크체크 수학 중 2-1 답지  (0) 2023.07.16
윈도우10 엣지 삭제  (2) 2023.07.15
엑셀 시트보호 해제  (0) 2023.07.12
ActiveX 컨트롤 설치방법  (0)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