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극 쉬어 매드니스 이건 꼭 보자

category 문화공연 일정/연극 정보 2016. 7. 14. 23:59


연극 쉬어 매드니스 이건 꼭 보자


연극 쉬어 매드니스


만 13세 이용관람가 


장소는 콘텐츠박스 KONTENTZ BOX


2015.11.12 ~ 2016.08.31 까지 기한이다.


김승가, 이원석, 현봉식, 최용식, 유현석, 황윤중, 전정관, 김주일, 김태성, 이국선, 최예윤, 이시원, 황성준, 문주희, 이시강, 박수현, 강현아, 주성휘가 출연한다.


7월 공연시간은


평일 (월~금) 오후 2시, 5시, 8시


주말은 토, 일 요일 공연으로 오후 1시, 4시 ,7시로 나뉜다


8월 공연시간은


평일 (월~금) 오후 2시, 5시, 8시

주말 (토~일) 1시, 4시, 7시

* 공휴일 08.15일 오후 1시, 4시, 7시


참고로 본공연은


공연시작 10분전 50분 부터 워밍업 공연이 시작 된다고 합니다. 맨앞줄 중앙은 배우들의 생동감을 가까이 느낄 수 있지만 약간의 시야방해와 물이 튈 수도 있다고 합니다.

SYNOPSIS

사건이 벌어진 그날, 그날의 관객과 함께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코믹 추리 수사극이다. Shear Madness 미용실, 그리고 살인사건 언제나 말 많고 분주한 '쉬어매드니스 미용실'의 일상이 뒤집히는 날! 미용실 위층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용의자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 사건의 피해자는 미용실 위층에 살고 있는 한 사람 왕년에 잘 나가던 유명 피아니스트 '바이엘 하'이다. 손님으로 가장해 잠복하고 있던 형사들은 미용실에 함께 있던 사람들을 용의자로 지목하고, 이 광경을 모조리 지켜보고 있던 관객들은 목격자이자 배심원이 되어 용의자들의 행적을 캐묻는다. 저마다 완벽하고 치밀한 알리바이를 내세워 자신을 변호하는 네 명의 인물들. 미용실 주인 '조호진(조지)'와 미용사 '장미숙(수지)' 미용실의 단골손님인 부잣집 사모님 '한보현' 골동품 판매상인 '오준수'까지! 범인은 바로 여기! 미용실 안에 있다! 오늘의 당신만이 오늘의 범인을 잡을 수 있다! 당신이 지목할 범인은 누구인가?



범인은 누구일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믹 추리 수사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