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23. 4. 25. 00:57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는 PDF 문서를 안정적으로 볼 수 있으며 바로 인쇄도 가능하며, 주석을 달 수 있는 글로벌 표준의 무료 소프트웨어이다. Windows 나 MacOS 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PDF 리더기 프로그램은 많지만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프로그램은 Adobe 에서 만든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광고가 나오거나 오류 및 안정성 등에서 다른 프로그램들 보다 신뢰할 수가 있다. 본 글은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한 운영체제별 최소사항으로는?

Windows 윈도우즈에서는 

- 1.5 GHz or faster Processor , 1.5 GHz 보다 빨라야 한다.

- Windows 7 SP1 ( 32 bit , 64 bit), 2012 (64 bit), 2012 R2 (64 bit), 2016 (64 bit), or 2019 (64 bit),Windows Server 2008 R2 (64 bit), Windows 8, 8.1 (32 bit and 64 bit), Windows 10 (32 bit, 64 bit)

- 1GB , 1기가램

- 380 MB 저장공간, HDD, SSD 여유 공간을 필요로 한다.

- 1024 x 768 해상도

- Internet Explorer 11

 

맥킨토시 MacOS 에서는?

- Intel Processor

- MacOS v10.12, macOS v10.13, MacOS 10.14, or macOS v10.15

- 1GB 1기가램

- 380 MB의 HDD, SSD 여유공간을 필요함

- 모니터 해상도 1024 x 768 

- Safari 10.0, or 11.0 (사파리 브라우저 요구사항으로 64 bit intel CPU 를 처리할 수 있는 브라우저 플러그인) 

을 요구한다.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를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Bing에서 영문으로 Adobe Acrobat ReaderDC 또는 한글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라고 입력을 하거나 링크 를 이용해 공식 포털에 접속할 수 있다.

 

 

그러면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를 할 수 있는 (모든 버전용) 포털이 뜰 것이다. 본 내용은 맥킨토시 MacOS에서 install과정을 설명하고 있지만 Windows 역시 인스톨 파일을 공식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포털에 접속해서 내려받아서 더블클릭해 설치를 하면 된다. 1단계는? 화면과 같이 Adobe Acrobat ReaderDC 프로그램은 PDF를 안정적으로 열기 할 수 있고, 바로 인쇄하는 것도 가능하다. 국내에는 pdf 를 열기 할 수 있는 다양한 program 이 있지만 광고등이 뜨고, 안정성 면에서는 Adobe Acrobat ReaderDC 전용 뷰어를 못따라간다.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부담감이 없으며, 업데이트 또한 필요할때가 되면 알림이 울려 업데이트를 하라고 알려준다. 번거로움이 적고, install 파일 역시 209.7MB 정도로 파일크기가 적기 때문에 install시 부담감이 적을 것이다. 포털에 접속 후에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program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를 클릭한다. 

 

 

단계로는 2단계 화면이 뜰 것이며

Download가 곧 시작됩니다. 라고 창이 뜰 것이다.

 

 

잠시 후에 자동으로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를 할 수가 있다.

2단계에서 다음을 누르지 않아도 아래와 같이 조금 기다리면?

 

 

맥킨토시에서는 dmg 파일, 윈도우에서도 install file 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이파일을 install시에는 Windows나 맥킨토시나 동일하게 아이콘을 두번 더블클릭 해주면 된다.

 

 

AcroRdrDC_2000620042_MUI.dmg 을(를) 여는 중 이라고 창이 뜨며

잠시후에 

 

 

맥킨토시에서 응용프로그램을 install시 확장자인 pkg 확장자의 파일을 확인할 수 있다.

AcroRdrDC_2000620042_MUI.pkg 파일명이다. 더블클릭을 하면?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후 install를 할 수 있는 창이 뜬다.

이 소프트웨어를 install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안내합니다. 창이 뜨면 계속을 클릭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중요 정보 라고 나오고, 해당 파일을 재생성, 개선, 검토, 편집 등을 하려면? 어도비 에 방문해 알아보라고 문구가 적혀있다. install를 진행 하려면? 계속을 클릭한다.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후 설치과정으로

다음 단계에서는? install 할 저장 공간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다. 일반적으로는 SSD에 저장이 되지만 파티션을 나누었거나 다른 곳에 인스톨 되게 하려면? 아래에 사용자화 버튼을 누른 후 해당 드라이브를 선택 후 install 을 누른다.

 

 

처음에 로그인을 할때 잠금 화면의 암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올 것이다.

미리보기 잠금을 해제 할때, 부팅시 사용하는 암호를 입력 후 소프트웨어 설치를 누른다.

 

 

본격적인 Adobe Acrobat ReaderDC 설치를 시작한다.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고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은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완료 문구가 나온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의 설치를 완료했다면? 닫기를 누른다.

 

 

그러면 위와 같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를 설치 하는 program을 휴지통으로 이동하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오면 휴지통으로 이동을 클릭한다.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모두 완료를 했다면?

하단 Dock 에서 오른쪽하단에 있는 응용소프트웨어 에 들어가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프로그램을 찾아 실행시킨다.

 

 

처음 사용시에는?

위와 같이 Windows 나 MacOS 에서 공통으로 사용권 계약서 내용이 나오고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이 되어있을 것이다. 동의를 누르면 프로그램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PDF 를 열때 사용하는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해 사용중이시라면? 그 전의 사용하던 프로그램은 제거를 해줘도 된다.

공식 포털에서 내려받은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가 안정성 면이나 편의성 등에서 더 우수하기 때문에 윈도우나 맥킨토시에서 기본으로 설치를 해둬야 하는 프로그램이다.위와 같이 현재 PDF 파일용 기본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면? 미리보기 대신 Adobe Acrobat ReaderDC (으)로 PDF 파일을 열도록 하시겠습니까? 묻는 창이 뜨면 이 메시지를 다시 표시 안함에 체크 후 예를 누른다.

 

 

사용권 계약서 및 기본 사용설정까지 모두 마쳤다면?본격적으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디씨 프로그램을 사용해 PDF 문서를 쉽게 열어보고, 주석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고, 바로 인쇄 기능도 사용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Adobe Acrobat ReaderDC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컴오피스 2018 무료설치  (1) 2023.05.02
팀뷰어 설치 에러  (1) 2023.04.26
한글2010 무료 설치  (0) 2023.04.21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설치  (2) 2023.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