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로수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0. 4. 14. 01:30


가로수 구인구직


대한민국에는 전국에 생활정보신문이 있다. 그중에 안산에 유익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포털이 있다. 업직종별로 다양하며 단기 아르바이트와 현장직, 사무직 부터 신문에 있는 신문줄광고를 통해 취업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본 글은 '가로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온라인 포털에서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지역마다 생활정보지가 있지만 안산 하면 떠오르는 것이 '가로수 구인구직' 포털이 있다. 생활정보신문 인데~ 교차로 처럼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 E-PAPE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광고주 입장에서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구인광고를 낼 수가 있다. 



가로수 구인구직 정보를 온라인에서 얻는 방법으로는? Bing 에서 직접 '가로수 구인구직' 을 검색하면? 안산가로수 포털이 검색결과로 나올 것이다. 직접 검색을 통한 방법 또는 링크 를 이용한 방법으로 공식 포털에 접속할 수 있다. 



가로수 포털에 접속을 하면? 왼쪽 상단에 보면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신문 그대로 보기' 항목이 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가장 최신발행한 호는 2020년 04월 10일 제 5733호 이다. 과거에 발행을 했었던 2020년 03월 24일 제 5760호 이전의 신문도 볼 수가 있다. 가로수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E-PAPER 로 볼 수 있는 신문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전자책을 보듯 창이 열리면서 구인관련된 신문줄광고를 볼 수 있다. 업체 상호명이 나와있고 아래에는 연락처 정보가 있다. 



가로수 에서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E-PAPER 신문그대로보기 에서 낸 신문줄광고를 검색을 통해 보다 쉽게 볼 수 있는 포털 상단 좌측에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해 들어가면? 신문 줄 광고 전체가 총 72건이 있다. 업직종별로 기술, 생산, 사무, 경리, 전문직, 교 육관련, 영업직, 구직, 서비스직, 운 전 직, 배 .달직, 현장직, 아르바이트(알바), 요리음식점 등 업직종 카테고리가 있다. 



포털이 아주 활성화가 잘 되어있지는 않지만 광고가 많지 않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다. 가로수 구인구직 왼쪽 카테고리 항목에 보면 업직종별로 항목이 있다. 요리음식업 항목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주방장, 주방직원을 모집하는 구인신문줄광고 게시글을 볼 수 있다. 업체명은 소가로로 표시되어 있고, 시급 또는 월급, 4대보험 여부, 출퇴근차량 지원 등 기타 항목에 대해서 2~3줄 짧은 글로 설명이 되어 있다.



가로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다 쉽게 얻는 방법으로는?

위 사진과 같이 광고주 분이 아니라도 전화번호 또는 관련 관심 일자리를 검색하면 된다. '건축' 이라고 검색을 하면? 총 3건의 신문줄광고 게시물이 검색결과로 나온다. 요식업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검색할 수 있다. 지금까지 안산 '가로수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0) 2020.04.18
노래방 50대 인기곡  (0) 2020.04.15
포항사랑상품권 사용처  (0) 2020.04.12
다음넷 바로가기  (0) 202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