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력만점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대한민국 한국방송 KBS에서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TV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두번째 꿈인 민효린의 걸그룹 도전으로 결성된 언니쓰가 부른 노래 

'Shut Up" 이란 곡은 정말 인상적이다. 2016년 07월 01일에 노래가 공개되자 마자 각종 대한민국 9개의 음원차트 (네이버 뮤직, 엠넷닷컴, 멜론, 올레뮤직,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했다.


KBS TV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출연진은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로 이뤄져있다. 프로듀서는 JYP 박진영씨가 했고, 유희열씨가 피처링을 맡았다고 한다.






KBS TV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기획의도는

리얼 인생스토리가 담긴 여자들의 꿈에 대한 도전기이다. 나이가 들수록 하고 싶은 것은 점점 잃어가고 해야 하는 것 만 늘어가는 팍팍한 현실! 그 사이 우리가 잊고 있었던 간절했던 꿈 삶에 지친 우리의 가슴을 다시 뛰게 할 꿈에 대한 도전기가 펼쳐진다. 어린 나이에 데뷔했거나 혹은 오랜 시간 무명 생활을 겪느라 꿈을 이룰 시기를 놓쳐버린 6명의 여자 연예인들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를 통해 서로 돌아가며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고~ 자신들의 진정한 꿈에 도전한다.



 

꿈을 펼치기 위해 도전하는 6명의 그녀들


필자는 그들중 라미란 님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적지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연기 노래며 춤 모두 척척 해내는 모습이 용기 있고 멋있다.

 



오늘 올라온 


네이버 TV 캐스트 "JYP 앞에서 마지막 안무 점검! 함박웃음 짓는 JYP!"  편에서

마지막 안무 점검을 위해 JYP 앞에서 안무 연습을 하는 6인 멋진 그녀들 (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

이날 민효린과 티파니는 너무나 퍼펙트해서 JYP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홍진경의 손 안무가 자연스럽지 못한 것 까지 날카롭게 지적을 하는 JYP,

역시 프로페셔널 한 프로듀서이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15일 방영편에서는

지난 'Shut Up' 음원 흥행에 대한 언니쓰 멤버 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의 진솔한 소감이 공개됬다.


그중 언니쓰 멤버 민효린은 '5분대기조 모드'에 돌입하여 실시간으로 네티즌들의 댓글과 반응을 살피는 모습이 귀여웠다.


이번 'Shup Up' 음원이 흥행에 놀란 멤버들은 기존 보다 더 열심히 안무연습에 몰입했다.




kbs TV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지금까지 없었던 다른 페러다임의 여자 예능으로 신선한 것 같고 앞으로도 기대되고 모든 멤버들을 응원한다.



마지막으로 흥행에 성공한 'Shup Up" 음원 뮤직비디오 영상을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