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팀뷰어 다운로드

category IT/프로그램 2023. 12. 23. 02:09

 

팀뷰어 다운로드

 

예전에 PC에서 원격접속 프로그램을 이용하러면 유로루 얼마를 일정 금액을 지불했었던 것 같은데, 이후에 TeamViewer 라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출시가 되면서 개인 용도로 이용시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프로그램이 호환성이 너무 좋아 (Windows, MacOS, Linux, Chrome OS, Raspherry Pi, Andoid, iOS 아이폰) 환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번년도 4월부터 온라인 사이버로 수업을 듣어 Zoom PC 를 사용하는 학급이 있고, 클래스룸, 마소의 팀즈 등 여러 플랫폼이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원격 데스크탑 용으로 사용하기 가장 좋은 프로그램을 꼽으라면? 필자는 TeamViewer 를 추천하고싶다. 이유는? 광고도 없고, 개인이 사용할 때 무로로 사용이 가능하며 원격 접속시에 버벅거림 등이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안정적이며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평점으 주고 싶은 프로그램이다. 본 글은 '팀뷰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팀뷰어 의 특징을 말하고자 한다면?

iOS 와 함께 사용을 하면? iOS 화면 공유를 할 수가 있다. 모바일 to PC에 접속하는 것이 가능하고, 원격으로 Windows 장치끼리 연결이 되어 있다먼? 액세스한 원격 컴퓨터에서부터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또한 TeamViewer를 200% 사용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절약하는 단축키가 있어, 자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단축키를 암기해주시면 좋을것 같다. 

 

팀뷰어 다운로드 를 하려면?

크롬 브라우저를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한다. 

어떤 포털에서 검색을 해도 상관이 없지만

공식사이트 주소는 teamviewer 닷컴 이다. 유사한 사이트나 다른 출처가 불분명한 사이트에 들어가 프로그램을 잘못 받아 설치를 하게되면? 멀웨어,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에 감염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을 하시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팀뷰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에 14가 나오면서 여러 기능들이 생겻는데, 4K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가 가능해졌다. 깔끔한 화면으로 원격접속, 가상회의 등을 할 수 있으며, VPN 대안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보안 기능으로는? 보안 무인 접속 기능이 있어 사람이 없는 컴퓨터, 서버 , Android 장치, 내장장치 또는 공개 디스플레이에 접속할 수 있다.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윈도우, 맥킨토시 리눅스, 크롬, 안드로이드, 아이폰 환경에서모두 샤용할 수 있다. 팀뷰어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는? 보라색 TeamVider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된다.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의 새로운 표준. 이라는 안내문구가 보인다.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팀뷰어 다운로드 후 insall인스톨에 필요한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실행을 시키면?

 

사진과 같이 파일 열기 -보안 경고 라고 창이 뜨며

게시자 이름은 TeamViewer Germany GmbH이다. 만약 다른 업체가 게시자로 나오면 설치하는 것을 멈추고, 공식 포털에서 프로그램을 내려받기를 권해드린다. 실행을 시키면?

 

팀뷰어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는 과정이다.

처음 항목부터 어떻게 하시겠냐는 문구가 나오는데, 설치를 선택하고 두번째는 용도를 묻는다. 개인용, 비상업용을 선택하고 마지막 고급 설정 보기 는 체크를 해도, 체크 해지를 하지 않아도 상관이 없다.

 

방금전에 고급설정 에 체크를 했다면?

대상 디렉터리를 사용자가 변경을 할 수 있고, TeamViewer 전용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VPN 사용, Outlook 용 TeamViewer 회의 애드인 사용에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을 하셔도 좋고, 그냥 기본설정을 원하시면 마침을 누르며된다.

\

 

TeamViewer 가 설치 중인 화면이 나올것이다.

완료까지는 1~2분정도 걸린다.

 

팀뷰어 다운로드 후 설치를 마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다른 사람이 내 컴퓨터에 접속을 해 수리, 프로그램 사용법 등을 소개해야한다면? 원격 제어 허용아래에 귀화의 ID, 비밀번호 두 항목을 알려 줘야하고 수락을 해야지만 원격접속, 가상 회의 등을 시작할 수 있다.

 

팀뷰어 다운로드 후 사용법으로는?

세번째 위치에 있는 회의 를 하려면? 먼저, 프레젠테이션, 화상통화, 전화를 할 것인지 정하고, 회의 일정관리에서 내 회의 , 회의예약 후 회의 ID, 을 등록 후 회의참가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Teamviewer 에서는 가상 증강 현실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파트너 ID, 연결을 통해 안내에 따라 증강 현실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끊김이 적고, 소리 등 여러모로 평타이다. 무엇보다 음성을 나누거나 파일 등을 보낼때 ,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판매를 할때 원격접속, 가상회의 교육적 용도로 사용해도 아주 쓸만한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팀뷰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줌 PC 다운로드  (2) 2023.12.29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1) 2023.12.23
사용하기 쉬운 알캡쳐 스크롤캡쳐  (0) 2023.12.04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하기  (1) 2023.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