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category IT/프로그램 2020. 4. 19. 01:30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조립식 PC 또는 보통의 노트북을 구입 후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할 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업데이트 를 하는 것일 것이다. adobe flash player 는? 인터넷 응용프로그램 런타임으로 오디오, 동영상 재생 기능, 게임을 하기 위해서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 필수 Program 이다. (Windows, MacOS, Linux)등 환경에 알맞게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사용을 해야하는데~ 본 글은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설치시 주의점 및 관리 하는 내용도 포함이 되어있다.



어도비는 우리가 흔히 아는 대단한 회사이다.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프로 등 정말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지만 무료가 아니라 전문 프로그램은 라이선스로 월간, 년간 이용료를 지불하고 사용을 해야한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Program이 있으며 본 글에서 소개하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또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 게임을 하거나 플래시 기반 모든 것들을 사용하기 위해서 설 치 되어야 하는 Program이라 할 수 있다. 동영상 재생 부터, 게임, gif 움짤까지 전부 포함된다.



꼭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인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를 하기 위해서는?

구형 버전이 설치되어 있으면 새로운 버전으로 update 해줘야 게임을 플레이시에 끊김 없이 랙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진과 같이 구글에서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를 검색한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접속할 수 있다.



참 신기한 것은? 어떤 운영체제로 접속을 하는가에 따라서 사용자 시스템 정보가 왼쪽에 나타나게 되며 그에 알맞는 Program을 인스톨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다. 위 사진은 맥킨토시 MacOS의 화면이다. 맥에서도 설치를 할 수 있지만



맥킨토시와 Windows 는 운영체제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버전 또한 다른 것이 당연할 것이다.

Windows 7 환경에서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를 하기 위해 공식 포털에 접속을 하면? 맥에서는 보이지 않던 선택 옵션 제공 항목에 프로그램을 install 하는 창이 뜬다.



잠시 확인하고 넘어가야 할 사항이 있다면?

선택 옵션에서 제공하는 McAfee Security Scan Plus 와 그 밑에 있는 McAfee Safe Conncet를 install 해 온라인 활동과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한다는 두개의 항목에 선택 해제를 하고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과거에 구버전이 설 치 되어 있으면?

새로운 최신 버전으로 덮어서 인스톨이 될 것이며, 컴퓨터를 처음 구매시에는 한번만 수동으로 공식 포털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홈페이지에 방문해주면 쉽게 프로그램을 설 치할 수 있다. 위와 같이 초기화 중 이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조금 기달리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적합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을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Windows 7 에서는 가장 최신버전은? PPAPI 플러그인 버전: 32.0.0.363 이 가장 최근에 나온 버전이다. 설치를 하려면? exe 파일을 클릭한다.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를 해주기 위해서는?

방금 내려받은 설치파일을 실행시킨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중 이라는 화면이 나오고, 아래와 같이



방금전에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공식 포털에 접속을 한 크롬 브라우저를 닫고 계속을 누르라고 한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가 열려있더라도 동일하게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설치를 계속 하라고 안내 창이나온다. 모든 브라우저를 닫은 상태에서 계속을 누르면?



위와 같이 Adobe flash player 설치 완료 라고 뜬다.

마침을 누른다음 다시 크롬브라우저를 실행시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즐기십시오. 고맙습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데~

여기서 시작하기를 누를 것 없이 방금 설치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의 update 버전 및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검색 창에서 영어로 flash 를 검색하면? 제어판의 플래시 플레이어 라고 나올 것이다. 클릭을 하면?



플래시 플레이어 설정 관리자 창에 들어갈 수 있으며

저장소에서는 버전 정보를 볼 수 없고, 업데이트 항목에 들어가야 한다.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를 마친 가장 최신 버전은?

PPAPI 플러그인 버전: 32.0.0. 363 으로 확인이 된다. 위에 Update 항목으로는? 어도비가 Update를 설치하도록 허용(권장)항목에 체크 후 창을 빠져나가려면? 닫기를 눌러주면 된다.



고급 탭에서는? 브라우징 데이터 및 설정, 플래시 플레이어에 내용에 사용되는 모든 로컬 저장소, 저장된 선택 사항, 설정, 기타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이곳에서 모두 삭제를 클릭하면 정보를 지울 수 있다. 지금까지 게임, 움직이는 사진, 동영상 등을 재생하기 위해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io office 설치  (0) 2020.05.22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0) 2020.05.08
트위치 데스크탑 다운로드  (0) 2020.03.18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0) 2020.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