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5. 15. 09:05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경기도 구리시의 생활정보지인 구리교차로 는 다양한 생활,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예전에는 종이로된 신문을 통해야만 접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온라인에서 PC,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거주지역에서 일상생활정보지인 Guri icross 에서 간단히 맞춤서비스로 예전에 이용하던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고, 일자리 취업과 관련된 정보는 '신문그대로보기' 또는 'e구인구직'에서 얻을 수 있다. 본글은 온라인에서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접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교차로는 전국단위로 있는 생활정보신문이다. Guri City 에서 거주중인 시민들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데 광고주 (사장님들)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줄광고신청 을 해 구인공고글을 박스광고나 줄광고로 낼 수가 있다. Guri City에 거주중인 시민들은?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예전에 이용을 하던 종이신문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전자북 형태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e구인구직 포털 항목에 들어가면?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으로는?

사진과 같이 Bing 빙에서 '구리교차로'를 검색하거나 링크 를 통해 바로접속할 수 있다.

 

 

직접 검색을 통하거나 링크에 접속을 했다면?

오른쪽에 보면 위와 같이 종이로된 신문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최신발행호는 2020년 5월 1일 6480호이다. 마우스로 클릭을하면? 예전에 정류장에서 쉽게 얻을 수 있었던 종이로된 신문 처럼 온라인에서 전자뷰어를 통해 볼 수 있다.

 

 

다른지역의 icross 과 차이라면? Guri City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시 카테고리가 왼쪽에 있다는 점이다. 일자리와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면? 왼쪽에서 '특별구인' 또는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면? 관련 항목의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구리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에서는 다양한 업직종 특별 구인소식을 접할 수 있다. 업직종별로 오른쪽에 줄광고를 볼 수 있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실장, 팀장 직원을 모집한다는 공고글, 작아서 잘 보이진 않지만 생산, 판매, 상담, 교육 부터 다양한 업직종 신문줄 광고가 있다.

 

 

20~21 페이지에는 사진과 같이 카운셀러 모집, 정육 계산원, 잔디심기, 생산직, 건축, 배송직, 생산직, 등 박스광고들이 눈에 들어온다. 엣날 방식그대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아래와 같이 

 

 

구리교차로 포털에서 'e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직종별로 (상담,영업, 간 호, 의 료, 교 .사, 강 .사, 매장관리, 사무관리, 생산기술, 건설, 요리, 서빙, 운 전, 배.달, 일반서비스) 등 업직종을 선택 할 수 있고, 구리시, 남양주시, 양평군, 가평군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구인정보 항목에 들어가면?

근무지는 자동으로 Guri 시에 선택이되어 있고, Guri시 내에서만 관련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업직종별로도 다양한 직업군이 있다. 대상별로는? (중장년을 위한, 주부를 위한, 갓졸업한 대학생을 위한) 대상별 맞춤 카테고리 항목이 있다. 다른 icross 에 있는 전문채용관 과 같은 카테고리이다.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는 일자리 관련된 정보 말고도 단기간 일할 수 있는 알바 (아르바이트) 알바GO 항목을 클릭하면?

업직종별로 왼쪽에 카테고리 항목이 있다. 프리미엄 알바 부터 맨 밑에는 일반 게시글들이 있다. 일반 구인게시글을 열람하면? 근무조건, 지원자격, 모집내용에 대한 상세 조건들을 볼 수가 있는데, 4대보험 혜택이 있는지, 시간 수당 등 내용에 대해 적혀있다. 보다 상세한 상담을 원하면? 담당자 정보 및 접수방법 아래에 있는 채용담당자의 연락처가 있다. 연락처로 전화를 주실때는 '구리교차로'에서 보고 전화 드렸어요 라고 말씀하시면 보다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고 한다.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아직 활성화가 덜 된 느낌이 있었고, 인재정보에서 이력서를 제출한 구직자 의 이력서를 볼 수가 있는데,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자소서 정도는 기업회원만 열람이 되게 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일반 회원도 자기소개서 (자소서)내용을 볼 수 있고, 연락처와 이메일 , 상세주소, 이름만 비공개이지 나머지 간략적인 내용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조금 더 신경을 써주었으면 좋을것 같다. 지금까지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주시청 구인구직  (0) 2023.05.21
에스크 계정 삭제  (0) 2023.05.16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0) 2023.05.12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0)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