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4. 18. 01:09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오랜 전통이 있는 findall 은 지역 생활지 신문이다. 천안과 아산 지역의 생활, 일자리 취업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포털로는? 천안벼룩시장 포털이 있다. 예전처럼 종이로된 신문으로 벼룩시장신문보기 를 할 수 있고, 구인구직 에 들어가서 좀 더 많은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다. 새로운 게시물들이 날마다 올라오며 신문 발행은 일주일에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날마다 신문발행을 한다. 본 글은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Cheonan findall 은? 천안 과 아산 지역에 대한 생활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통해 E-Paper 로 볼 수 있고, 광고주 입장에서는? 내가 낸 신문의 광고를 전화번호 또는 이름으로 찾기를 할 수 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 접속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사진과 같이 bing에서 직접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키워드로 검색을 하거나 링크 를 이용해 공식 포털에 바로접속 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을 통해 접속을 했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수 있는데, 종이비행기 모양 아이콘인 천안 벼룩시장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된다.

 

 

오른쪽에 로그인을 하는 창 아래에 보면 예전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게 E-PAPER 로 준비해놓았다.

왼쪽에는 정보통신 & 테마 /부동산 섹션 관련 소식을, 오른쪽에는 일자리 구 인 구 직 섹션 항목이 있다. 다른 Findall 과 다르게 종이신문보기 섹션을 나누어 놓은 것이 특징이며 더 보기가 좋다.

 

 

천안벼룩시장 신문보기 를 할때 정보통신 & 테마 섹션 항목의 신문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카테고리별로 얻을 수 있는 정보도 다르다.

 

 

구 인 구 직 일자리와 관련된 페이지, 섹션으로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초기 화면에서 구 인 구 직 이름이 적혀있는 신문을 클릭하면 바로보기 할 수 있고, 검색시에는 위와 같이 관련 내용이 나오는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다.

 

 

정보통신, 테마 섹션 신문보기 에서 페이지를 계속 넘기다 보면?

마지막 페이지에서 Page를 넘기다 보면? 구 인 구 직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고 창이 뜬다. 승인을 누르면?

 

 

그러면 사진과 같이 일 자 리 와 관련된 신문줄광고, 박스광고를 볼 수 있는 구 인 구 직 섹션 페이지가 나온다.

 

 

이곳에서는 업체 채용정보, 교육쪽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다.

 

 

빠르게 사람을 써야 하는 업직종, 기술, 생산 직 업종이 있으며 아래와 같이

 

 

긴급 구인 으로는? 아르바이트 (알바), 판매, 영업, 구인기타

등 항목들이 있다.

 

 

고기전문점, 한식, 분식, 해장국, 탕 등

요식업쪽 신문줄, 박스광고들이 보인다.

 

 

업직종에서는 서비스업 쪽이 많지만 요식업, 일식, 중식, 구내식당, 배 달 업무 관련된 직종의 일 자 리 들도 많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보기 를 이용할때

글씨가 작아 잘 보이지 않으므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한번 클릭을 하면 확대가 되고 한번더 클릭을 하면 축소가 된다. 

 

 

생산직 사원모집 등 업체 채용정보들도 있고,

구인구직과 관련된 일 자 리 줄광고들이 많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 신문보기 를 이용시 다른 지역의 findall 보다 더 많은 정보들이 나온다. 보통의 경우 5페이지 분량이지만 Cheonan 지역은 신문보기 를 통해 일자리 관련된 정보를 새로운 정보량으로 봤을때 용이하다.

 

 

업직종별로는 서비스, 유 흥 쪽 정보들도 나온다.

페이지를 더 넘기면?

 

 

교육직종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밖에 더 많은 일 자 리 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를 원하신다면?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근무지별, 업직종별, 관심 일자리, 오늘 본 일자리

상단의 정보에서는 구인정보, 인재정보 항목에서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전국 지역이 아닌 Cheonan 지역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동남구, 서북구 에 거주중이시라면?

거주지를 선택 후 오른쪽에는 업직종을 선택하면 해당 업직종에 관련된 일자리 가 있다면 검색결과로 나온다.

 

 

 

업체에서 채용관리자, 사장님이시라면?

인 재 정 보 항목에 들어가 우수한 인재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에서 동남구, 서북구 지역을 선택 후 업직종을 선택후 검색을 하게되면? 사진과 같이 알맞는 일자리 정보들이 나온다. 지역은 천 안 시 이고, 업체명, 근무시간, 월급, 회사내구, 등록일 등 정보가 나오며 상세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해당 게시물을 열람하면 된다. 상세정보 란에서는? 급여, 시간, 지역, 근무조건, 자격조건 등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있고, 접수기간 항목에 보면 채용담당자의 연락처가 있는데, 전화를 주실때는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 하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고 한다. 지금까지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제군청 구인구직  (0) 2023.04.24
개념원리 확률과 통계 답지  (0) 2023.04.22
갤럭시 정각알림  (0) 2023.04.14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1) 2023.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