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대문 밀리오레 프로젝트신발

category 문화공연 일정/음악축제 2016. 7. 22. 19:00


동대문 밀리오레 프로젝트신발
매주 일요일 마다 동대문 밀리오레 야외무대에서 하는 신인들 위주로 출연하는 무료 공연이 있다. 아직 한번도 가보진 못했지만 매회 공연이 끝난 뒤에는 유튜브에 많은 동영상 , 직캠이 올라온다.


사람들이 얼마나 오는지는 잘 모르지만 공식 사이트는 페이스북 신발프로젝트 페이지에 올라오는 사진을 보면 무료공연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는 것 같다.


이 공연의 취지는? 신인 들이 무대에 서기가 쉽지 않은데 이곳에서 누구나 신청을 하면 기획사가 있는 그룹만 되는것 같다. 쇼케이스 처럼
무대에 서서 자신들의 장기를 관객들에게 어필하고 자신들의 곡을 부르고, 다른 인기가수의 커버곡을 주로 부르는 것 같다.


쇼케이스 현장 같기 때문에 찾은 이들은 대개 직캠족 팬이 찍어서 동영상을 유튜브나 다른 sns에 올려 정보를 공유하는 이들과 기자들, 그리고 밀리오레에서 쇼핑을 마치고 시간적 여유가 되는 일반 시민들이 관객들인 것 같다.


공식 페이지 주소에서 내일모레 있을 동대문 밀리오레 프로젝트 신발 공연의 소식을 그대로 가지고 왔다.

프로젝트신발 이번 주 라인업 공개 !!


신인 대발견 프로젝트 신발 버스킹 게릴라 콘서트
Part.19 (44회)
2016년 07월 24일 일요일 오후 7시30분
동대문밀리오레 야외특설무대

1. 걸크러쉬
2. 영푸
3. 걸크러쉬
4. 베리어스
5. 마틸다

MC. 벽진

라인업 중 !! 걸크러쉬는.. 중간 의상 교체로 인해 교차 라인업임을 참고 바랍니다 !!

저희 프로젝트신발는..
Facebook page
판도라 TV 스타라이브코리아 외 다수 페이지로 실시간 Live 방송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일요일 오후 7시30분!!
동대문으로 보러 많이 와주세요 !~~~~

프로젝트신발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