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 캐릭터 프사

category IT/인스타그램 2020. 9. 13. 08:13


인스타 캐릭터 프사


instagram 의 프로필 이미지를 인싸들에게 친근함을 전달하는데는 전연령에게 모두 적합한 귀여운 캐릭터 프사 가 있을 것이다. 본 글은 '인스타 캐릭터 프사'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만화 애니메이션에서 화면을 캡쳐해 포토샵을 해서 이미지 사이즈를 instagram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조절해 만드는 방법도 있지만, 번거로운 감이 없지 않아서 그보다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으로는? 안드로이드 앱인 '마이 웹툰캐' app을 설치해서 웹툰 아바타를 만들어 내가 원하는데로 꾸미기를 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 만화 주인공을 캡쳐하는 방법은? 흔치 않은 인스타 캐릭터 프사 를 만들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포토샵, 사진편집 프로그램이 PC에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모바일에서 무료로 편집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앱을 설치해 편집을 해야하는데, 번거로움이 있다. 보다 간편하게 나만의 웹툰 아바타를 만들기 위해서는? 마이 웹툰캐 앱을 이용하면 되는데~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아래와 같이



인스타 캐릭터 프사 를 만들기 위해서는? Play Store 앱을 실행시킨다.



한글로 '마이 웹툰캐'를 검색하거나 링크 를 통해 바로접속 할 수 있다.

사진과 같이 4.1점 평점에 100만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앱이다. 나를 닮은 자캐, 아이돌 자캐, 만화주인공 자캐 만들기 를 할 수 있고, 귀여운 인스타그램 캐릭터 프사 를 만들때도 활용할 수 있는 앱이다. 설치를 누르면?


사진/영상/파일 에 모두 동의를 해야한다.

아래에 동의를 누르면?



약 1분 정도 기다리면 설치를 마칠 수 있다.

마이 웹툰캐 - 자캐, 오너캐, 최애캐, 유튜브 프사, 웹툰 만들기 앱 설치를 마쳤다면? 열기를 눌러 app을 실행시킨다.



웹툰캐 라고 나오며

아래에 GO 라는 영문을 눌러야 시작할 수 있다.



인스타 캐릭터 프사 를 만들기 위해서는?

좌측 하단에 웹툰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손가락으로 톡 클릭을 한다음 아래에 + 를 누른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자캐 아바타가 뜬다.

얼굴 두상부터, 눈썹, 포즈, 다리 포즈, 눈모양, 입, 코, 머리 (남성, 여성), 액세서리, 바지, 의상 등



사진과 같이 눈모양을 바꿀 수 있고,

아바타 게임에서 꾸미듯이 사용자가 원하는데로 인스타 캐릭터 프사 를 만들수 있다.



성별을 여성에서 남성으로 바꿨고

안경을 착용했고, 장갑은? 망사? 글러브, 바지와 티셔츠를 착용했다. 만약 지금 입힌 의상, 액세서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휴지통을 클릭하거나 좌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전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크리스마스 는 아직 한참 멀었지만, 산타모자를 착용했고, 멜빵끈은 바지와 색상을 일치시켰다.

여성 자캐는? 드레스 의상도 있다. 신발도 색상별로 있으며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다.



원하는 귀여운 인스타 캐릭터 프사 를 만들었다면?

마지막에는 우측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되는데~ 바로 저장되는것이 아니라 사진과 같이 지금 저장할까요? 라고 묻는 창이 뜨면서 광고보기를 꼭 해야한다. 여기서 광고는 30초이다.


예전에 프리마이앱 게임을 설치하고 광고를 보면 머니가 쌓이고, 마일리지를 애플 기프트카드로 교환할 수가 있었던 앱이 있는데, 이것도 광고를 스킵하지 않고 30초가 지난후에 X를 눌러 광고를 끄고 화면을 나와야 아래와 같이



방금 만든 인스타 캐릭터 프사 가 저장되어 있다.

바로 저장되는것은 아니고, + 옆에 보면 자캐 아바타가 보일 것이다. 선택을 한 뒤에 



우측상단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된다.



저장할가요? 묻는 창이 뜨면 확인을 누르고, 앨범에 저장되었다는 말이 나오면 확인을 누르고 밖으로 나간다.

앨범에 자동으로 저장이 된다.



인스타 프사 추천 으로 괜찮은 캐릭터 프사 를 만들었다면?

instagram 앱에 들어가 바로 프로필 사진 추가 를 눌러 



방금 만든 작품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새 Profile image를 클릭한다. 이어서 갤러리 화면이 나오면 다음을 누른다.



인스타 프사 추천 으로 인싸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가 만들어졌으니

적용을 하면되는데, 필터는 적용해도 좋고, 하지 않아도 좋을 것이다. 다음을 누르면?



완성된 결과물이다.

적용까지 끝나면 이렇게 instagram Profile imag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화면을 캡쳐한 후 포토샵에서 적정 크기로 자르기를 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절해 만들수도 있지만 번거로움이 있어서 마이 웹툰캐 라는 앱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만들 수가 있다. 지금까지 '인스타 캐릭터 프사' 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마이야히  (0) 2021.03.23
인스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 2021.02.23
인스타그램 스토리 올리기  (0) 2019.10.26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해제 쉽게  (0) 2019.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