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category IT/인터넷 2020. 9. 30. 19:44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The Mobile Battle Ground 를 시작시 초기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Nick Name 을 정하는 일일 것이다. 어떤 게임이든지 본인의 캐릭터 (아바타)의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름은 나중에 순위차트에서도 다른 사람들이 검색해서 볼 수 있고, 친구초대를 할때나 여러모로 수식어처럼 따라다니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라고 할 수 있다. Mobile 환경에서 The Battle Ground 게임을 무료로 할 수가 있는데, 아이폰/안드로이드 기종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게임을 어느정도 플레이 하다보면? 처음에 지은 이름이 친숙하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좋은 이름이 생겨서 변경을 원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필자라면 당근 변경을 할 것이다. 사람들에게 불리기 좋은 이름, 찾기 좋고, 또 기억에 남으면서 특이해서 레어한 Nick Name이 좋을것이다. 본 글에서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하는 방법은?

정말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일단, 처음 튜토리얼을 시작시 하나둘 따라서 하다보면 Level 3 이 달성이 되면 그에따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닉네임 변경권" 이다. 또한 성장 미션 10레벨 보상으로도 받을 수 있다.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특별한날 이벤트, "복귀 미션 달성 후 보상"으로도 받을 수 있다. 그밖에는 캐시인 현질로도 가능하다. 상점에서 180 UC를 주고 구입하는 방법이 있다.



먼저,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을 하기 위해서는?

Mobile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환경에서 '배틀그라운드' 를 실행시킨다.



미션을 완료하지 않는 상태인데

이런 상태에서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을 할 수가 없다. 튜토리얼을 패스하지 않고, 모두 통과해서 받거나, 성장미션 레벨 10을 달성하는 것이 쉬운방법이다. 이 미션들을 모두 수행했다면? 창고에 가면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이 아닌 'ID 라고 적혀있는 책 모양?'이 보일 것이다.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닉네임 변경 이라는 이름으로 1일 1회로 사용이 제한된다는 설명내용이 적혀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을 위해

튜토리얼 레벨 3을 달성하거나 성장미션으로 Level 5 때, Level 10 때 각각 해서 2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확률상 높지는 않지만

특별한 날 진행하는 이벤트 보상으로도 닉변권 을 받을 수 있는데, 추천 이벤트에서는 잘 나오는 편이 아니고, "복귀 미션"을 달성 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을 할 수 있는 닉변권은 위에 사진과 같이 생겼다.

책모양에 안에 영문으로 ID 라고 적혀있다. 사용 제한이 있어서 하루에 한번만 사용이 가능하다.



마지막 방법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니다.

현질을 통해 상점에서 180UC를 주고 구입할 수 있다. 



위 사진과 같이

상점 에서 아이템에 들어가면? ID라고 적혀있는 책을 180UC를 주고 구입하는 방법이 있다.

구입 후에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을 할 수 있다.



아이템을 구입 하거나 미션달성 보상으로 받은 닉변권을 사용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1일 1회 사용제한이 있다. 원하는 Nick Name을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된다. 지금까지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평콘솔Hub  (0) 2020.10.08
JTBC 온에어  (0) 2020.10.02
왓챠 탈퇴  (0) 2020.09.23
2021 수능특강 독서 답지  (0) 2020.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