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category IT/인터넷 2023. 9. 11. 04:01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스누피는 만화 피너츠의 캐릭터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개 캐릭터 이다. Snoopy 는 견종은 비글,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을 강아지가 몸으로 하기에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다. 성격은? 충실하고 순수하며 마음씨 좋고 상상력이 풍부한 강아지로 나온다. 이런 이유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 지금도 강아지 캐릭터 만화중 가장 인기가 있다. 완소, 인싸 매력이 있는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아 PC 또는 모바일에 지정을 해놓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본문 내용은 이것과 관련된 내용글이다. 모바일 아이폰, 갤럭시의 background image로 지정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예전부터 지금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아지 애니메이션 - Snoopy는 작중 내내 지적이거나 용감하고자 하는 여러 시도를 하며 또 시니컬한 개그 등을 담당하는듯 거의 인간 못지않는 캐릭터성이 확립되어있다.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모바일폰에서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Chrome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거나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도 상관이 없다.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예쁜 사진들, 연애인, 가구, 인테리어, 요리 등 짤들의 저장소 '핀터레스트'에 들어가야 한다. 링크 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공식 포털에 접속할 수 있다.

 

 

다른사람의 사진 자료를 보려면

핀터레스트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계정은 구글, 페이스북 등으로 만들 수 있는데, 계정을 만든 후에는 로그인을 해야 검색을 할 수 있다.

 

 

사진과 같이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검색하면?

여러 자료들이 검색결과로 나온다.

 

 

애니메이션 속 대사가 있는 짤 (사진) 이미지들이 있다.

출처는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등 SNS의 자료들이 올라와있는 경우도 있고, 핀터레스트 자체에 게시자가 공유한 pin도 있다. 

 

 

마음에 드는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찾으셨다면?

손가락으로 클릭을 해서 pin에 들어가면?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우측상단에 '저장'을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꾹 누르고 있으면 위와 같은 메뉴가 뜬다. 여기서 '이미지 저장'을 누르면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hrome 크롬에서 처음 이 메뉴를 사용시에는

이런 화면이 나올 수 있다. 크롬이(가) 사용자의 사진에 추가하려고 합니다. 라고 나오면? 확인을 누른다.

 

 

본 글에서는 아이폰 iPhone iOS 환경에서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지만

갤럭시 안드로이드 폰도 유사한 방법으로 적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이다. 바탕화면에서 '사진'에 들어가면? 

 

 

방금전에 핀터레스트에서 다운로드 받은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이 '사진' 앱에 저장되어있을 것이다.

이미지를 찾아서 클릭한다음 좌측 하단에 있는 공유버튼을 누른다.

 

 

그러면 여러 메뉴가 있는데

Background image 지정을 해야하기 때문에 보기의 메뉴에서 '배경화면 지정' 을 찾아서 누른다.

 

 

그러면 이미지 크기를 조절한 다음 우측 하단에 있는 설정을 해서 홈화면을 지정해줘야 하는데

화면에 크기가 잘 맞지 않는다면? 왼쪽 손가락으로 사이즈를 작게 한 상태에서 빠르게 오른쪽 손가락을 이용해 하단에 설정을 눌러 지정을 해줘야 한다.

 

 

이때 설정을 누르면?

잠금 또는 홈 화면 둘다 설정을 할 것인지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지정했을때 화면이다.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dear_to_

 

문구가 참 인상적이다.

 

 

동일한 방법으로 핀터레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다른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찾아서

우측 상단에 저장을 누르는것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이미지를 꾹 누른다음 '이미지 저장'을 한다음

 

 

사진 앱에 들어가서 방금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를 가지고

공유버튼을 눌러 '배 경 화 면 지정'을 해주면 되겠다. 아이폰 갤럭시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은 어떤 환경에도 다 어울리는것 같다.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그림체가 좋아서 그런지 모바일 뿐만아니라 데스크탑 PC의 Background image로 지정해줘도 좋을것 같다. 지금까지 '스누피 명언 배경화면' 을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 환경에서 배 경 으로 지정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탑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기  (0) 2023.09.15
폰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1) 2023.09.12
사천시청 구인구직  (1) 2023.09.10
4호선 급행 시간표 정차역 정보는?  (0) 202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