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3. 5. 12. 04:22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개정교육과정을 담았고 기출문제와 서술형문제 최고난도 문제까지 포함되어 있는 내신문제집의 흐름을 잘 따르는 교재로는? Mapl 에서 나온 시너지 수학 상, 하 가 있다. 많은 학생분들이 어떤 이유에서인가 문제를 풀다가 답지 를 분실하는 경우가 있다. 비오는날 지하철에 우산을 놓고 내리는것 처럼 학교에서, 도서관에서, 공공장소에서 서랍, 책상에 정답및 해설지를 놓고 그냥 깜빡 잊고 분실을 하는 경우이다. 운이 좋으면? 다음날 생각이 나서 분실한 장소에 가서 정답및 해설지를 찾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청소부 아저씨가 버리는 쓰레기 인줄 알고 버리시는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런 문제가 있어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마플 시너지 수학 상 교재를 구입한 학생분들이 온라인 MAPL 공식 홈페이지에다 답지를 분실했어요 라는 글을 올려서 필요하다면 해답지만 따로 구입을 하고싶다고 글을 올린 것을 봤다. 이번 글은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를 분실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내용글이다. 온라인에서 정답및 해설지를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고자한다.

 

 

사람이기 때문에 가끔은 실수를 하기도 한다.

건망증이 있어서 어디다가 놓고, 기억이 나지 않고, 결국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이 있다. 음식점, 도서관만 가면 책상에 휴대폰을 놓고 와서 나중에 꼭 한두번 분실한 장소를 재방문 하는 경우이다. 이런 경우는? 해리성장애로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은 수험자, 내신관리에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면 일시적으로 기억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한다. 자주 물건, 사물 등을 분실한다면?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야 한다.

 

 

온라인에서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를 받기 위해서는?

보통의 문제집을 판매하는 출판사의 경우에는 공식 사이트에 가면 정답및 해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게시판 등이 있다. MAPL 은 ZUM 줌에서 '마플북스' 라고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

초록색 사슴 책표지를 찾아서 클릭을 했다. 현재 정가에서 10% 할인을 하고 있다.

 

 

다른 출판사의 경우 교재 상품정보에 가면 정답및 해설지 관련 정오표와 답지 PDF 자료를 받을 수 있는데

MAPL 은 아무리 찾아봐도 정답및 해설지를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상품 사용 후기'에 들어가봤더니

 

 

학생분이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를 분실했다는 내용으로 글을 작성했고, 비밀글이라 그 내용은 아쉽게도 볼 수가 없었다. 하지만 답변 내용은 모두가 볼 수 있게 비밀글이 아니어서 내용 확인이 가능했는데, 다음과 같았다. 공식 관리자의 답변 내용을 읽어보면? 저희 마플은 공지에서도 남겨있지만 별도로 제공되는 정답 해설지는 없습니다. 라고 한다. 

 

 

혹시하는 마음에 홈페이지에 다른 게시판에도 들어가보았다.

먼저, 자유게시판에 들어가봤는데

 

 

자유게시판에는 위와 같이 공지란에 아예 '제공해드릴 수 있는 답지는 없습니다.' 라고 공지를 써놓았다.

많은 학생들이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를 분실했고, 홈페이지에 게시글을 작성했는데, 전달이 잘 되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남겨놓은것 같다.

 

 

게시판에 어떤 글에는?

위와 같이 정답 및 해설지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지? 묻는 게시글이 있는데,

다음 이유로 '저희는 문제들마다 저작권상의 이유로 인해 별도로 정답해설지를 제공 또는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불가능하다고 한다. 결국 교재를 새로 구입하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은데, 아쉬운마음에 이번에는 마지막 남은 '학습자료실'에 들어가봤다.

 

 

이곳에는 MAPL 의 시리즈, 수능모의평가 등 다른 교재들과 많은 자료가 있었는데

본교재 정답및 해설은 없지만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내신연계 출제문항 문제와 정답 해설지는 받을 수 있었다.

 

 

사진과 같이 문제, 해설 자료를 따로 받을 수 있다.

다항식, 방정식과 부등식-1, 방정식과 부등식-2, 도형의 방정식-1, 도형의 방정식-2 이다.

 

 

마우스로 클릭을 했더니

드롭박스 로 연결이 되며, 드롭박스 계정이 없어도,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바로 자료를 열어볼 수 있었다. 위와 같이 목차에 있는 내용을 볼 수 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를 받는 또다른 방법을 찾았는데

문제집, 교재 들 정보를 공유하고, 시험기출문제 등을 공유하는 네이버 대표카페인 '기출비' 라는 곳을 이용하면 정답및 해설을 구할수 있었다.

들어가는 방법은? 사진과 같이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라고 검색을 한 후 카페 탭에 들어가서 네번째 위치에 있는 게시글에 들어가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된다. 

 

 

링크에 접속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댓글이 있고 감사하다는 말에 뭐가 감사하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곳은 카페 가입을 하지 않으면 첨부파일 이 나오지 않는다. 위 사진과 같이 댓글3, 복사 항목 아래에 첨부파일이 뜨지 않는데, 회원가입 후 네이버 계정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는 

 

 

댓글, URL 복사 항목 아래에

첨부파일 1 이라고 생긴다. 첨부파일 1 을 클릭하면?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PDF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는 메뉴가 나온다.

내PC 저장을 클릭하면 된다.

 

 

본 자료는 PDF 파일로 되어 있고 목차를 보면?

다항식, 방정식과 부등식, 도형의 방정식 이 나온다. 2019년 교재 자료로 보인다. 홈페이지에서는 저작권 문제로 정답및 해설지를 따로 제공을 하지 않고 있고, 내신연계문제, 빠른정답 자료만을 제공하는데 어떤 이유로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를 분실한 학생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크 계정 삭제  (0) 2023.05.16
구리교차로 구인구직  (0) 2023.05.15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0) 2023.05.09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복원  (3) 2023.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