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category IT/인터넷 2020. 10. 14. 20:36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AmongUS 라는 마피아 게임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또 관심이 가는 그런 Game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닉네임 (이름) 을 만들어야하는데, 선택장애를 겪는다고 한다. SNS 계정에서도 찾아볼 수 있지만 선택장애가 있는 분들은 닉네임을 그냥 공백 으로 두거나 특수문자를 넣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본 글에서는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닉네임을 지을때 선택장애가 있어 어려움을 겪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몽어스 는 마피아 게임으로 모바일에서는 무료로 PC버전 컴퓨터에서는? 스팀에서 5,500원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어떤 게임이든지 계정을 만들고 처음에 시작을 하려면? 싱글버전일지라도 이 름을 지어야 본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AmongUs Game 역시 그러하다. 온라인, 혼자 즐길 수 있는 게임모드가 있는데, 별다른 닉네임을 만들기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그냥 공백으로 다른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할 수가 있다.



게임을 잘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닉네임, 계정 이름 을 알리기 위해서라도

레어한 닉네임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반대로 게임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어떠할까? 단순히 즐기기 위해서 잠깐 시간을 떼우는 용도로 Game을 플레이 하는분들도 많을 것이다. 이런 분들은 구지 이 름 을 지어서 알릴 필요도 없고, 또 처음에 이름을 만들때 선택장애 때문에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번 글에서 설명하는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방법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 모바일/PC 컴퓨터 환경에서 각각 하는 방법을 본문 내용에서 다룬다. 먼저 모바일 환경이다. Among Us 앱을 설치한 후 실행을 시킨다.



화이트그리핀 whitegrifin 을 Nick Name으로 만들려고 했으나

길이가 길어서 whitegri 까지만 입력할 수 있었다. 이렇게 닉네임을 만들었다고 한다면? 나중에라도 본인이 원한다면?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를 할 수가 있다. 처음에 잘못만들었다고 해서 새로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다.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 공백으로 두는 방법은?

모바일 Google 앱을 실행시켜  



구글에서 영문 유니코드 문자인 U+3163 을 검색한다.

링크 를 이용하면 공식사이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검색결과로 나오는 compart.com 포털을 클릭하면?



I U+3163 이라고 공백이 아니라 I 작대기 하나가 그어진 문자코드가 보일 것이다.

이 상태로 진행하면 안되고, > 방향표 화살표를 한번 손가락으로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를 하기 위해서는?

U+3164 유니코드 가 필요하다. U+3164 를 변환하면? "  " 가 된다. 빈 네모상자가 나오는데 이 상자를 손가락으로 꾹 누르고 있으면? 



찾아보기, 공유, 검색, 그리고 복사하기 메뉴가 있을 것이다.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를 하기 위해서는? 복사하기를 누른다.



Among Us 게임으로 돌아가서

닉네임 입력란에 전체선택을 한 다음 붙여넣기를 한다. 그러면? 두칸 정도 스페이스바를 한 것 같이 공백 란이 생긴다. 이때 Done 을 누른다음 



Create Game 을 누르면?

정말 게임이 실행이 된다. 그래서 다른 방법도 가능한지? 스페이스바 두번을 누르고 Create Game을 해봤는데, 이건 불가능하다고 뜬다. 결국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는? 유니코드 특수문자의 공백을 넣었을때 속성을 추가해주면 된다는 말인데, 온라인에서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관련해서 알아두면 유용한 특수문자 유니코드 번호이다.

U+3000 번은 ' ' 와 같다고 한다. "  " <- 공백 을 할때는? 모바일이 아닌 윈도우즈 PC 컴퓨터에서 ㄱ을 입력한 다음 한자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창에서 숫자1번을 누르면 위의 공백 특수문자를 넣을수 있어서 어몽어스 컴퓨터 에서 이름 없애기 를 할때 사용된다. 또한 윈도우 10에서는? Alt + = 를 누르고 스페이스 바 를 누르면 위와 동일하게 공백을 만들 수 있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2바이트 전각 문자로, 스페이스바를 두번 누른 '  ' 과 같은 칸을 차지하게 된다고 한다. 지금까지 '어몽어스 이름 없애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MKV MP4 변환  (0) 2020.10.22
싸이월드 감성글  (0) 2020.10.16
폴라리스 오피스 탈퇴  (0) 2020.10.12
네이버 나우 채팅끄기  (0) 20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