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천시청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3. 7. 26. 11:59

 

제천시청 구인구직

 

보통 수도권 지역의 citi hall 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시민, 도민들을 위한 국가직 공무원 또는 교원자격증을 소지한 교사 자격을 갖춘 교육쪽 인력을 위한 채용공고 정보를 접할 수 있지만 제천시청 구인구직 에서는? 꼭 공무원, 교원자격증을 갖추지 않더라도 (조리사, 사회복지사, 사무직, 목수, 생활지원사, 계약직, 기간제근로자, 배 달직, 방문교육 프로그램 계획, 연구실안전관리업무, 거래처 관리, 유통, 간 호) 관련된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본 글에서는 '제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제 천 은? 자연치유도시이다. 의림지 가 있고, 역사적, 여행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지역인데, 우리가 매일 먹고 있는 식수 (생수)의 경우를 생각해보면? 충북제천, 괴산 에서 나온 물이라고 표시를 본적이 있을 것이다. 그정도로 대한민국에서는 청정지역에 해당이 된다고 한다. 수도권, 대도시 지역에 비해 인구가 많지는 않지만 역사적, 힐링 여행의 도시로 다른 지역에서 온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코스이다. 

 

 

보통 일자리를 구하려면?

젊으신 분들은 취업전문 포털을 이용하게 되지만, 거주하는 지역에서 취업, 일자리 정보를 구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jecheon 의 경우에는? 제천시청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것이 거주지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좋은 방법중 하나라고 한다. 일자리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먼저 사진과 같이 Microsoft Bing 빙에서 '제천시청' 을 검색한다. 링크 를 이용하면 바로가기 할 수 있다.

 

 

제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네개의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첫번째 제 천 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항목을 클릭해야 공식포털에 접속할 수 있다.

 

 

제천시청 구인구직 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공식포털에서 여러 메뉴항목중 '소식 알림' 항목을 클릭해야한다.

 

 

소식 알림 메뉴항목을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여러 메뉴들이 나오는데, 밑쪽에 있는 구인 구직 항목이 보일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이런 게시판에 들어올 수 있고,

제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를 얻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다. 지금 열린 페이지에서 게시판에서 보는법과 제천워크넷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워크넷에 들어가면?

 

 

취업전문포털이나 벼룩시장, 교차로 잡 JOB 포털과 같이 유사한 화면이 나온다.

채용정보, 공채속보, 인재정보, 취업지원, 열린마당, 센터소개 메뉴가 있다. 근무지역은 자동으로 선택이 되어있고, 희망직종을 찾기를 눌러 원하는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고, 아래에는 부가선택메뉴인 경력, 학력, 등을 선택 후 맞춤검색을 할 수 있다.

 

 

다시 제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넘어와서

검색창에 메뉴를 보면? 회사명, 글내용 으로 원하는, 관심가는 내용을 입력 후 검색하기를 누르면? 관심가는 내용의 키워드와 일치하는 정보가 있다면? 검색결과로 나오게 되고, 내용이 일치하지 않거나 없다면? 아무것도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다.

 

 

제천시청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보로는?

회사명, 모집직종, 담당업무, 모집기간, 모집상태 순서대로 봐야한다는 것이다. 상태에서는 모집마감 인지 아니면 모집중 인지 알아야하며, 모집기간은 언제까지 모집을 하는지 확인 후 지원을 해야한다.

 

 

제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시에는 위와 같이

구인 - 일을 구합니다

구직 - 일을 하겠습니다

를 할때 모두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양식대로 제출을 해야 제천시청 에서 내용을 보고 검수를 한 후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고 한다. 이때 유의사항으로는? 구직정보의 수집성함, 주민번호, 주소, 연락처, 최종학력, 주요경력등 통보사항 구직신청 후 신청내용이 변경된 경우에는 즉시 제 천 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한다고 한다. 문의 란에 연락처가 있으니 변동사항이 있다면? 위의 연락처로 연락을 해야한다. 업체, 구직자 모두 이곳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양식에 알맞게 필수입력란에 입력 후 제출을 해야한다.

 

 

제천시청 구인구직 에서 올라오는 게시물을 보면?

위와 같이 조리사, 사회복지사, 전공분야, 사무직, 목수, 생활지원사, 사무직, 계약직, 기간제근로자 업직종 등 다양한 업직종의 게시물들이 올라온다.

 

 

구인신청서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구 인 이니까 업체쪽에서 제출해야하는 정보이다.

업체현황, 구 인 사항, 근로조건, 우대조건, 복리후생 등에 필수입력해야하는 내용들이 있다. 

 

 

이렇게 필수입력사항을 입력 후 제출을 하게 되면?

사진과 같이 회사명,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이메일, 홈페이지, 모집직종, 담당업무, 급여/상여, 응시자격, 나이, 성별제한, 학력, 모집인원, 모집기간, 근무지, 파일첨부, 내용 양식에 입력된 상세모집요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제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시대 구인구직  (0) 2023.08.02
크롬 자동완성 삭제  (0) 2023.07.31
아이폰 음력달력 캘린더에서 보기  (0) 2023.07.25
풍산자 수학 상 답지  (0) 2023.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