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category IT/인터넷 2020. 10. 24. 15:25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Among Us 는 요즘 정말 대세 중에 대세인 모바일/PC 게임이다. 매년마다 10월 31일이 되면 할로윈 코스튬 Halloween 축제를 연다. Mobile Game에서도 각종 이벤트를 하는데 어몽어스 에서는? 할로윈 스킨 코스튬 을 적용할 수가 있다고 한다. 본 글에서는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을 얻고 적용시키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모바일 (아이폰,안드로이드폰)/PC 에서 할 수 있다. Halloween 축제가 이제 7일밖에 남지 않았다.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코스튬을 착용하고 게임을 즐긴다면? 보다 Game을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요즘 대세 게임이라 그런지 어몽어스 이스터에그 로 할로윈 스킨 코스튬 을 숨겨놓았다고 한다. Halloween 데이날이 되면 자동 게임내에 반영이 되며 Hat 에 들어가면? 이스터에그 로 숨겨져있는 코스튬 들이 나오는데, 축하 꼬깔모, 박쥐머리띠, 해적모자, 까마귀, 호박, 유령모자, 마법사모자 등을 착용할 수 있다.



본문에서 소개하는 방법은?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을 언제라도 얻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예전에 유명했었던 바이러스 처럼 컴퓨터의 날짜/시간, 모바일 아이폰 에서 날짜 및 시간에 들어가서 과거 시점, 미래시점으로 해당 이벤트 날짜로 변경을 해주는 방법으로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먼저, 아이폰 환경에서 하는 방법은? 설정에 들어가야한다.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아이폰 코스튬 을 얻기 위해서는?

설정에서 일반에 들어가야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는?

메뉴항목중 날짜 및 시간에 들어간다.



기본적으로는 사진과 같이 "자동으로 설정"에 기능이 활성화가 되어있어서

언제 어디서라도 휴대폰의 전원이 꺼지고, 배터리가 방전되더라도, Wi-Fi , LTE, 5G에 연결이 되면? 귀신같이 현재 시간과 날짜를 자동으로 맞춰준다. 바로 자동으로 설정으로 되어있기 때문인데, 이를 수동으로 바꿔줘야한다.



동그라미 위치만

왼쪽으로 이동을 시키면된다. 수동조작이 가능해졌다면? 아래에 날짜를 2020.10.24일로 되어있을탠데, 아래와 같이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코스튬 - 까마귀 를 착용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되돌려줘야 한다. 오늘이 아니라 과거 2019년 10월 31일로 설정을 한다.



과거시점으로 날짜를 변경해준 후 

Among Us 앱을 실행시키면



사진과 같이 평소에는 Hat 모자에 없던 아이템인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코스튬 이 이스터에그로 숨겨져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속 빨간색 테두리를 쳐놓은 아이템들이 숨겨져있는 아이템들이다. 


컬러를 블랙으로 선택하고

Hat 모자에 들어가서 해적, 까마귀, 호박, 고양이, 귀신? 유령?, 마법사모자 를 착용해봤다. 지금까지의 내용은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이었고, 아래는 PC에서 하는방법이다.



일반 Windows 윈도우즈 운영체제가 아닌 맥북 맥킨토시 환경에서 하시는분들은?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코스튬 호박, 까마귀 Hat 을 얻기 위해서는? 모바일 아이폰 에서할때와 크게 다르지가 않다. MacOs 에서는? 하단 Dock 덕에서 시스템 환경설정에 들어가야한다. 맥킨토시에서 가능한 앱플레이어로는? 블루스택 4 BlueStack 4가 있다. 



시스템 환경설정에 들어갔다면?

날짜 및 시간 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맥킨토시 환경설정에서도 아이폰과 같이

자동으로 날짜 및 시간 설정에 체크가 되어있어서 인터넷에 접속이 도면 수동으로 날짜를 과거에 변경했었거나, 배터리, 전원이 나가더라도, 인터넷 시 간으로 정확하게 맞춰진다. 그런데 자동해제를 하려고 봤더니 체크해제가 안된다면? 보기의 화면에 아래에 보면 자물쇠 모양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이 자물쇠를 클릭하면? 컴퓨터에 처음 로그인을 할때 입력하는 암호를 적으면 된다.



로그인시의 암호를 입력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날짜 및 시간 설정 에 체크를 해제할 수가 있다. 해제 후에는? 원하는 일자로 변경을 할 수 있다. 2019년 10월 31일로 변경 후 저장을 클릭해줘야 반영이 된다. 나중에 지금현재 시간으로 변경을 하려면? 자동으로 날짜 및 시간 설정에 체크를 해주면 된다.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이스터에그 로 숨겨져있는 코스튬 아이템인 (호박, 까마귀) 모자 등을 얻기 위해서는?

Windows 윈도우즈 7, 10 환경에서도 지금까지 했던 날 짜 변경하기를 그대로 적용해서 변경을 해주기만 하면된다. 윈도우 7에서는? 우측 하단에 작업표시줄에 날 짜 항목을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시계 모양 아이콘과 좌측에는 달력이 뜰 것이다. 아래에 보면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 항목을 클릭 한 후 이어서 '날짜 및 시간 변경' 항목을 클릭해야한다.



Windows 7 은 윈도우 10보다 더 쉽게 변경을 할 수가 있다.

자체가 자동/수동 개념이 아니라 그냥 수동으로 되어있다. 여기서 과거 시점으로 2019년 10월 31일로 바꾼다음 확인을 누른다. 그런다음 정상적으로 데이터가 변경이 되었는지 확인은? 오른쪽 작업표시줄 영역을 보면 된다. 2019년 10월 31일 목요일로 변경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제 Among Us 게임을 실행시켜 아이템 Hat에 가면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코스튬 (까마귀, 호박) 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윈도우7에서 예전처럼 인터넷시간으로 자동으로 맞춰지길 원한다면? 우측 하단에 날 짜 데이터를 마우스로 클릭 후 



위와 같이 창이 하나가 뜨면?

인터넷 시간 탭에 들어가서 다음 동기화 시간을 확인하고 설정 변경을 클릭하면?



위 사진과 같이 인터넷 시간 설정 구성 아래에는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 항목이 보일 것이다. time.windows.com 에서 시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주는데, 윈도우즈 7에서는 '지금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날짜/시간 이 최신으로 반영된다. 지금 업데이트를 누르기 전에는 분명 2019.10.31 로 셋팅되어 있지만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했더니 2020.10.24 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코스튬 아이템 (까마귀, 호박) 을 얻고 적용시키는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군도수체조 순서  (0) 2020.11.09
군입대 계산기  (0) 2020.10.26
MKV MP4 변환  (0) 2020.10.22
싸이월드 감성글  (0) 202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