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 프사 확대

category IT/인스타그램 2023. 5. 3. 02:10

 

인스타 프사 확대

 

간혹 좋아하는 연예인의 instagram Profile image를 소장하고 싶을때가 있다. 보통은 팬클럽 회원이거나 트위터 연예인, 아이돌 봇 인 경우에 공식사이트, SNS 계정의 프로필 이미지를 내려받아서 프사로 지정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모바일 환경이나, PC 환경에서 instagram profile image를 받으려면? 줌인 zoom in 확대가 기본적으로 되지 않기 때문에 크기가 작은 사이즈로 이미지를 내려받아야 하는데, 원본 퀄보다 당연히 떨어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런 이유로 별도의 앱을 이용하거나 izuum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 본 글은 '인스타 프사 확대' 하는 방법 내용글이고, 이 작업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아이폰/안드로이드용 전용앱이 있어서 소개를 하고자한다. 

 

 

평상시에는 instagram profile image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지가 않을것이다. 하지만 특정 뜨고 있는 연예인, SNS 스타의 경우에는 대개 본인의 얼굴 사진을 프로필로 지정을 해놓기 때문에 공식사이트에서 없는 이미지를 얻으려면 instagram 에 방문해서 얻어야 한다. 하지만 PC 웹 브라우저 에서나 모바일 앱에서나 기본적으로 instagram Profile은 이미지 확대 가 불가능하다. 댓글 코멘트란이 보이며, 작은 사이즈로 다운로드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미지를 내려받아 손가락으로 zoon in 해보면 화질이 살짝 아쉽거나 많이 아쉬운 경우가 많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사진 확대 를 할 수 있는 앱을 이용하면 된다.

먼저,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에서 qeek 이라고 검색을 하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BIGI-Zoom Photo for instagram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받기를 누른다음 설치를 마친후

 

 

위 사진과 같이 열기를 누른다.

 

 

인스타 프사 확대 를 하기 위해서는 BIGI 앱을 이용하면 되는데~

처음 시작을할때는 GET STARTED 시작하기를 누른다.

 

 

프리미엄 광고없고 무제한 검색, 고퀄리티 사진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유료 버전이 나오지만 무료로 사용을 원한다면? 좌측 상단 X를 누르면된다. 꼭 구독을 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인스타 프사 확대 를 할 계정을 검색하면 된다.

돋보기 모양을 손가락으로 클릭한다음 사진과 같이 han_ 이라고만 입력을 했더니 인플루언서, 연예인들 계정이 나온다.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Search username 닉네임 검색을 하라고 나온다. 연예인, 좋아하는 모델 등 계정의 프로필에 나오는 이름을 여기다 입력을 하면된다.

 

 

한예슬 씨의 인스타 프사 확대 를 하려면?

공식계정 닉네임 이름을 넣고 검색결과에서 클릭을 하면? 이렇게 현재 instagram profile 로 지정되어있는 이미지가 나온다. 처음에는 Low Quality 저화질 로 되어있지만, 옆에있는 High Quality 고퀄리티 고화질을 선택하면?

 

 

인스타 프사 확대 를 하더라도 흐릿한 이미지가 고화소의 사진으로 변해버린다.

이상태에서 동그라미 원안에 사진을 손가락으로 클릭 한 후 화면캡쳐를 해서 저장을 하면된다.

 

 

이렇게 큰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pc 웹브라우저나 모바일 앱에서는 이만한 크기의 고화소 사진을 얻기가 불가능한데, 별도의 앱을 이용하면 고화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Android 환경에서 인스타 프사 확대 를 하기 위해서는?

동일하게 모바일 app을 이용하면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을 실행해 'profy' 라고 검색을 하거나 링크 를 이용하면 Zoomy for Instagram - Big HD 라는 어플을 설치하는 페이지가 나올 것이다. 설치를 누르면?

 

 

몇초 걸리지 않는다. 이 앱은 인앱광고를 포함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열기를 해서 앱을 실행시킨다.

 

 

튜토리얼 안내 화면이 나올 것이다.

인스타그램 프사 확대 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그림 설명이 되어있는데,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좌우로 밀어서 튜토리얼 마지막 단계에서 V 체크를 한다.

 

 

조금전에 사용하던 앱과 사용법은 완전히 동일하다.

인스타 프사 확대 이미지를 얻으려면? Search 검색창에 다운로드 받을 계정의 닉네임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 

 

 

손예진 씨 계정 이름은?

yejinhand 이므로 검색을 했더니 바로 계정이 검색결과에서 나온다. 공식계정이라는 파란색 마크도 보인다.

 

 

인스타 프사 확대 가 자동으로 되지만 기본 설정에는 이렇게 저화소(저화질) 이미지가 나온다. 영문으로 Improve Quality 화질개선 을 클릭하면? 정말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많이 개선이 된다.

 

 

조금전에는 어떤 이미지인지 잘 구분이 가지 않았지만

화질개선을 했더니 1080x1080 큰 사진으로 변해있었고, 수채화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가 있다. 이때 인스타그램 프로필사진 확대 한 자료를 내려받으려면? 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된다.

 

 

다운로드시에는 Zoomy에서 기기의 사진, 미디어, 파일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에서 허용을 누른다.

 

 

영문으로 Download completed 다운로득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보이면?

Open 열기를 누른다.

 

 

그러면 이렇게 downloads 폴더에서 보관된 방금 내려받은 파일을 확인할 수 있다.

url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하는 불편함 없이 그냥 쉽게 계정의 닉네임 이름을 검색하면 바로 공식 계정의 Profile image를 내려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 참 사용하기가 간편한 것 같다. 지금까지 '인스타 프사 확대' 하는 방법 아이폰/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한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스티커 필터 만들기  (0) 2023.06.03
인스타 방문자 추적 된다고?  (0) 2023.05.25
아이폰 하트카메라 릴스  (0) 2022.01.26
인스타 마이야히  (0) 2021.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