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category IT/인스타그램 2023. 7. 7. 08:54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instagram 은 Story 게시물을 업로드해 오늘의 느낌, 일상, 감정 등을 친구, 지인, 다른 유저들에게 공유를 할 수가 있다. Story highlight는? 좋아하는 Story를 프로필에 보관할 수가 있는데, 프로필 항목 바로 아래에 여러개의 인 스 타 하 이 라 이 트 커 버 사진을 넣어서 예쁘게 꾸미기를 할 수가 있다. 본 글에서는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사진 이미지 9종을 공유하고 인스타 하이라이트 추가 및 삭제 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instagram highlight cover image 로 어떤 것이 있을까?

포토샵이나 디자인 관련된 프로그램을 이용해 직접 Cover image를 만드는것도 좋지만, 기술이 없다면? 무료 온라인 디자인 제작 툴인 Canva 캔바를 이용해 재능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인 스 타 하 이 라 이 트 커 버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가 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 이미지 9장 을 먼저 공유한다.

구글 드라이브 링크 에 캔바 에서 내려받은 무료 사진이미지이다.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에 접속 후 자료를 내려받아 바로 사용을 하시면 되겠고, 어떻게 story highlight 에 추가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본문 아래에서 소개하는 방법으로 인스타 하 이 라 이 트 추가 해주시면 좋을것 같다.

 

 

이미지 출처는 캔바 Canva 이다.

카메라 Cover image로 Story highlight 에 추가하기에 좋은 사진이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 헤어드라이기 이미지 이다. 애플의 AirPods Pro 에어팟 프로를 연상이 되는 미니 헤어드라이기 이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에어플레인 모드 (Airplane mode) 비행기 모드 이미지 이다. Story Highlight Cover 용으로 현재 상태가 부재중, 연락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 추가를 해놓으면 좋을것 같은 이미지 이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다음은 마이크 이미지.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를때, 연락 하기 어려운 경우, 현재 상태 메시지를 나타낼 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짧은 포스터 문구가 인상적인 사진이다. 내가 DIY를 하는 이유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당근과 비트 이미지이다. 베타시아닌이 풍부한 비트 와 베타카로틴 과 비타민이 풍부한 당근

 

 

대학교 공모전 또는 축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포스터

짧지만 인상적인 문구이다

한번 드셔 보세요!

 

 

- 내가 마지막으로 먹은 것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정크 푸드, 건강 식품, 디저트 등 칼로리표,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적합한 instagram highlight cover image이다.

 

 

인스타 스토리 하이라이트 추가 (만들기) 방법은?

My Story 를 클릭하거나 아래에 스토리 하 이 라 이 트 아래에 '새로 만들기'를 클릭한다. 

 

 

위에서 공유한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9종 사진중에 임의로 한개의 image를 선택한다.

 

 

평소와 같이 스토리 게시물을 올릴때와 동일하게

받는 사람을 클릭 후 내 스토리 에서 공유를 클릭하는것 까지는 동일한데

 

 

다른점이 있다면?

기타 공유 대상에서 하 이 라 이 트에 추가 에서 아래로 화살표를 클릭 후 NEW HIGHLIGHT 아래에 이름을 적고 추가를 눌러야 한다.

 

 

이어서 완료를 누르면?

instagram 스토리 게시물도 생기고, 프로필 편집 아래에는 Highlight 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이미지 삭제 하는 방법은?

highlight image를 클릭후 우측 하단의 아이콘을 눌러 메뉴가 나오면? '하 이 라 이 트 삭제' 를 클리하면 

 

 

사진과 같이 하 이 라 이 트 를 삭제하시겠어요? 묻는 창이 나오고, 삭제를 누르면?

삭제 중이라고 나온다. 프로필 편집 아래에 추가되있었던 instagram Highlight image는 삭제가 된다. 이상 지금까지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9종 을 공유하고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추가 및 삭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정리  (0) 2023.07.27
인스타 비즈니스계정 취소  (0) 2023.07.13
인스타 추가계정 삭제  (1) 2023.06.30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0) 2023.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