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품 수학 상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1. 1. 14. 22:16

일품 수학 상 답지

일품 수학 교재는? 신사고에서 나온 고등, 중학 내신을 다지기 위한 책이다. 고등학교 용은? '일품 고등 수학(상) 684제'가 있고 중등 용으로 나온 책은? '일품 중등 수학 1(상) 450제, 2(상) 546제, 3(상) 564제' 가 있다. 고등 684제는? 2021년에 나왔고, 총 256쪽에 본책 분량이 120쪽, 해설 136쪽 구성으로 되어있다. 특이점이라면? 고난도 서술형 문제를 넣어 최신 기술문제 유형을 학습할 수 있게 했고, 확실히 내신을 다지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필자는 가끔 공식 사이트, 온라인 커뮤니티에 들어가보면 많은 책을 구입한 학생들이 정답 및 해설인 답지를 분실했다는 내용을 볼 수 있는데 본 글에서는 '일품 수학 상 답지' 고등학교, 중학교 용 두가지를 모두 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학생때 누구나 한번쯤 문제집을 풀고 답지를 어디다 놓고 왔는지 기억이 안나고, 분실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편의점에서 문제를 풀다가, 도서관에서, 학교에서 혹은 학원에서 채점을 하다가 책상 서랍에 넣은것 같은데, 다음날 가보면 정답 및 해설이 보이지 않는 그런 마법같은 일을 겪는다. 분명 어디에서 정답 및 해설지를 보며 채점을 했던 것 같은데, 아무리 생각을 해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기억이 나지 않아도 전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요즘은 책을 판매하는 출판사 사이트에서 정답 및 해설을 책을 구입한 독자들을 위해 언제든지 필요하면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게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일품 수학 상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ZUM 포털을 이용하면 도움이 된다. 직접 신사고 를 검색하거나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하면 된다.

 

공식 사이트 주소인 좋은책신사고 에 접속을 하면?

쎈닷컴, 좋은책 어린이, 선생님 자료실 등이 있는데, 참고사와 교과서 정답 및 해설 PDF 자료를 받으려면? 좋은책신사고 페이지에 들어가야 한다.

 

일품 수학 상 답지 는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받을 수가 있는데 비회원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고,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한다. 로그인 후에는 도서검색 돋보기를 클릭해

 

도서 상세검색 란에서 먼저 구분 항목에서는? 고등을 선택하고 학년에는 선택을 하지 않고, 과목은 수학을 선택 브랜드는? 일품 이다. 검색을 클릭하면?

 

총 검색결과 7건이 나오는데

고등학교용 교재는? 일품 고등 수학 (상) 684제 한권 밖에 없다.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일품 수학 상 답지 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학습자료에 파일 PDF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

 

PDF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되어있다면?

위와 같이 목차구성은? 다항식, 방정싱, 부등식, 도형의 방정식 목차로 나오는지 구입한 책과 일치하는지 목차를 먼저 확인해야한다.

 

일품 수학 상 답지 , 중학교 용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도 동일하다.

구분에서 이번에는 중등을 선택 후 과목, 브랜드 선택은 이전과 같이 '수학' 그리고 '일품'을 각각 선택 후 검색을 하면? 총 6건의 결과가 나온다. 중학교 책에서는? 상 교재는 이렇게 빨간색 테두리를 쳐놓은 교재, 3권 뿐이다. 상세보기를 클릭 후 파일에서 PDF 자료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구입한 교재의 정답 및 해설 PDF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다.

정답지에 너무 의존해서 틀린문제를 보지 않고 그냥 답안을 빠르게 체크하는 용도로 활용한다면 발전이 별루 없을 것이다. 반드시 틀린 문제를 체크해놓고 정답지는 채점을 할때만 보고, 해설 부분을 꼭 확인 해야한다. 이상 지금까지 '일품 수학 상 답지'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홈 미니 초기화  (0) 2021.01.20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0) 2021.01.18
2021 국공립 어린이집 호봉  (0) 2021.01.12
전국트롯체전재방송시간  (0) 202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