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category IT/인터넷 2021. 2. 27. 13:45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국내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능 영어 교육교재로는 정말 다양한 책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최신 8개년 고2 학력평가에서 선별한 독해 문제를 유형별로 나눴고 유형별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 문제 이해 및 순서, 풀이에 대해 잘 설명해놓은 교재가 있다.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이라는 책인데, 문제는 321p로 구성되어 있고, 해설은 360p 이다. 2013년도부터 2017년도 고2 학력평가 우수 문항, 고1, 고3 신유형 문항 및 수능 유형별 기출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고, 최신 문제도 반영했다고 한다. 본글에서는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를 온라인에서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참고로 21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의 해설지 360p 는 저작권 관련된 문제로 온라인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없게 해놓았다. 교재를 구입하면 해설지 분량이 문제 분량보다 많은 360p 이다. 현재 온라인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료는 빠른정답 을 받을 수 있게 해놓았고, 기출비라는 네이버 카페에서는 회원이 올려놓은 pdf 자료를 내려받을 수 있다. 본글에서는 빠른정답 및 본 교재 pdf 파일을 내려받는 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고등학교에 들어간 자녀들에게 English 독해 부문에서 맞춤 교재가 있어야 성적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대상 학년은 1학년, 2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수능관련된 교재에서 좋은 평점을 받았던 책이라고 한다. 온라인에서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라고 검색을 하면? 수경출판사의 공식 사이트가 검색결과로 나올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 후 들어가면?

 

학습자료실이 나올 것이다. 이곳에서는 해설지, 빠른정답, 정오표, 듣기 MP3, 교재관련자료, 입시정보 & 학습 노하우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본 교재의 360p 분량의 해설은 따로 제공을 하지 않고, 빠른정답 만을 제공하고 있다. 항목중 '빠른정답- 정확한 정답'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사진과 같이 SEARCH 검색에서 구분선택, 영역선택, 시리즈선택 을 해야한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면 되겠다.

 

구분은 고등을 영역선택에서는 영어를 시리즈선택에서는 자이스토리 를 각각 알맞게 선택을 한 후 [검색]을 클릭한다.

 

여러 고등학교 English 책들이 검색결과에서 나올 것이다.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를 내려받으려면? 교재명에서 찾아 파일설명에는 '빠른정답' 문구 옆에 있는 다운로드 pdf 파일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한다.

 

그러면 위와 같이 로그인을 하는 창이 뜰 것이다.

수경출판사에서 학습자료실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꼭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해야 자료들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을 할때는 학생, 14세 미만, 이상, 그리고 학부모, 선생님 이 있는데~

학부모 및 선생님으로 가입을 해야한다. 회원가입을 마쳤다면? 로그인을 하고

링크 를 통해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를 내려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가기 접속할 수 있다.

 

pdf 파일 아이콘을 클릭하면?

웹에서 열리게 되는데, 빠른 정답 찾기 -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이라고 문구가 나올 것이다.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가로형, 세로형으로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 를 확인할 수 있다. 채점을 할 때 사용을 할 수 있고,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옮겨서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본문 PDF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네이버 기출비 사이트 링크 에 회원이 업로드해놓은 자료를 받을수 있는데, 기출비 네이버 카페는 카페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피디에프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n사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카페 가입을 할 수 있다. 그냥 다운로드를 받으려고 하면 파일이 내려받기가 안된다.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컴퓨터 저장 메뉴가 뜰 것이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블클릭해 실행을 시키면?

 

본 교재의 내용 - 차례에 있고, 꽤 많은 분량의 본문 자료가 모두 포함이 되어 있는것 같다. 학습자료가 필요하다면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을것 같고, 본문 내용 pdf 자료가 필요하다면 기출비 카페의 자료를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완성 답지'를 내려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픽시브 탈퇴  (0) 2021.03.03
트롯 전국외전 TOP8 스토리 무삭제판 재방송 다시보기  (0) 2021.03.01
그랑사가 오류  (0) 2021.02.25
애플워치 화면깨우기  (0) 202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