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category IT/인스타그램 2023. 6. 24. 03:37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instagram Highlight 기능은? 과거에 게시한 좋아하는 스토리 (stroy) 게시물 중 하나를 선택해 프로필에 좋아하는 스토리를 올려 다른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요즘은 사이트, SNS 계정의 이름을 a blank space 로 두는 것이 유행인데,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도 원한다면 공백  으로 제목을 변경할 수 있다.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고, 특별한 기분의 변화가 있을때도 표시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넣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다. 

 

우리는 매일매일 동일한 일상을 살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아침을 먹고, 점심에는 점심을 먹고, 저녁시간에는 저녁을 먹고, 잠을 자며, 또다시 같은 패턴의 일상이 시작이 된다. 그러다보니 새로움, 변화를 추구하게 되는데, instagram Highlight 게시물이 올라와있는데, 제목으로 구분이 되어있다가도 어느날에는 만약 제목 (이름)이 빠지고 a blank space 공백으로 있다면? 누가 봐도 신경이 쓰일 것이다. 주인장이 무슨일이 있나? 궁금증을 유발시키기도 해서 쪽지 DM을 보내게 된다. 다른사람들, 지인들의 관심을 끌기에 가장 좋은 행동은? 평소에 잘 하지 않는 행동을 하는 것일 것이다. 그중 하나가 다른 sns인 카카오톡 kakaotalk 을 예를들면) 평소에 프사를 사람모양 기본 프사로 지정을 해놓는 사람이 있다고하자, 그런데 어느날 여자친구, 남자친구 애인 사진으로 변경을 해놓았다면? 썸타고 있나? 주변사람들은 그리 생각할 것이고, 궁금해서 누구인지 물어보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처럼 행동을 이끄러내는 일은 평소에 하지 않는 일을 하는 것이다.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으로 두는 이유는?

평범하지 않게, 평소에 잘 하지 않는 행동을 해서 다른사람으로 부터 관심을 끌기 위한 좋은 액션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부터 그 과정들을 배워볼 것이다. 먼저 모바일에서 instagram 앱을 실행시킨다.

 

instagram Highlight 는?

과거에 게시했었던 Story 스토리 게시물이 한 게시물 이상 있어야지만 Highligh 강조를 할 수가 있다. 본인의 프로필 탭에 들어가면? 새로 만들기 + 가 있는데, 바로 눌러도 게시물이 없다면 소용이 없을 것이다.

 

필자는 과거에 게시했었던 자료가 4 게시물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나온다.

만약 0개 게시물이 있다면? 아래와 같이

 

먼저, instagram Story 를 게시하고, 이어서 Highlight 를 게시하는 방법이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상단에 + 아이콘을 눌러 스토리를 클릭한다.

 

미리 준비해놓은 사진 게시물을 첨부한 다음 하단에 '받는 사람'을 클릭한다.

 

기본적으로 내스토리에 공유를 하게 되면? 24시간 동안 게시물이 올라가 내 친구들, instagram 을 하는 유저들이 볼 수가 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다음에는 저장이 되기 때문에 Highlight 에 나중에 다시 띄울수도 있다. 스토리를 공유 게시하기 전에 하이라이트 도 같이 표시를 할 수가 있는데~ 사진과 같이 기타 공유 대상에서 '하이라이트에 추가'에서 아래로 방향 화살표를 클릭하면?

 

이렇게 사진 이미지가 들어가고 아래에는 제목을 넣을 수 있는 입력란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 화살표, 키보드의 델리트, 백스페이스바 키를 눌러 a blank space 로 둘 수 있지만 추가를 하게되면? 이대로 적용이 될 것 같지만 결과는 아니다. 별도의 특수문자를 만드는 사이트, 블링크 사이트에서 공백 속성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야지만 완벽한 블링크 가 된다.

 

이름 지정을 완료했다면?

기타 공유 대상에서 'Highlight' 에 추가됨 이라고 문구가 나올 것이다. 이때 완료를 누르면 스토리 게시물과, Highlight 가 같이 올라간다.

 

좌측 상단에 사람모양 프로필에는 나의 스토리가 보일 것이고, 백스페이스바, 델리트 키를 눌러 제목을 지운 Highlight 는 사진과 같이 한글로 '하이라이트' 라고 자동으로 제목이 들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진이 열리게되는데, 우측 하단에 메뉴에 보면 '더 보기' 항목이 보일 것이다. 손가락으로 클릭을 하면?

 

하이라이트 수정 메뉴가 보일 것이다.

만약 정상적인 이름이 들어간 Highligh 제목을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공백 으로 만들기를 원하면? 수정을 해야한다.

 

위와 같이 '이름'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키보드 자판에서 <- , 델리트, 백스페이스바 등을 이용해 지워도 완료 는 뜨지만 엉뚱한 이름들이 나오게 된다. 이런 이유 때문에 별도의 사이트를 이용해야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을 만들 수 있다.

 

소개하는 사이트는? 공백닷컴 -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instablank 닷컴이다. 링크

직접 검색하는 과정이 꺼려진다면 위의 링크를 통해 instablank 닷컴 공식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이곳은 font 폰트, 멀티링크, 이모티콘, 이모지, 해시태그 생성기 등 도구를 사용할 수 있고, 오늘 주제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을 만들때 필요한 '공백문자' 도구도 지원을 한다. 사진과 같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공 백 문 자' 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복사해서 사용하라는 문구가 보일 것이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안내대로 정말 '공백문자 복사'를 클릭하기만 하면?

 

Copy Success!! 복사 완료 라는 문구가 나오며

다시 instagram 앱에 들어가서 Highlight 수정에서 '이름' 항목에 손가락으로 길게 꾹 눌러 '붙여넣기'를 한다.

 

그러면 두번째 첨부한 사진과 같이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이 만들어 지게 된다.

스페이스바를 두번 정도 했을때 a blank space 가 만들어 진다. 우측 상단에 완료를 누르면 게시가 되고 결과는?

 

정상적으로 instagram Highlight a blank space 가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다. 이름 부분이 사진과 같이 아무것도 표시가 되지 않은 공란이다. 손가락으로 클릭해 '하이라이트 수정'에 들어가면? 역시 이름 옆에 아무것도 없는 블링크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평소에 하지 않던 행동을 친구, 지인, 가족들에게 보여줌으로써 관심을 끌기에 충분할 것이다. 지금까지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넣는 방법을 설명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하이라이트 커버 추천  (0) 2023.07.07
인스타 추가계정 삭제  (1) 2023.06.30
인스타 게시물 숨기기  (0) 2023.06.17
인스타 스티커 필터 만들기  (0) 202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