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넷플릭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category IT/인터넷 2021. 3. 19. 15:14

넷플릭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VINCENZO 란? 2021년 02월 20일 부터 tvN 방송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이다. 조직의 배신으로 대한민국에 오게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들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악은 악으로 맞선다 라는 말이 잘 어울린다. 스케일도 있고, 제작비 200억을 들여 만든 Drama라 화재가 되기도 했으며, 또한 인기스타 송중기 배우와 전여빈 배우의 연기력이 잘 드러난 드라마이다. 최고 시청률은 10.4%를 기록할 만큼 인기 드라마이다. 본방송을 집에서 볼 수 있으면 좋지만, 바쁜 일정으로, 회사일 등으로 본방을 사수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이런 이유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빈센트 업데이트 시간 이 언제인지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것 같아 이번 글에서 '넷플릭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몇부작 인지 알아보는 내용글이다.  

 

빈센조 (VINCENZO) 란 뜻, 의미에 대해서

빈센조는 라틴어 이름의 빈센트리어스에서 유래한 Italy 남성의 이름에도 자주 사용되고 있고, 동사로서 뜻은? '승리하거나', '정복한다' 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등장인물로는?

빈센조 역 - 송중기

홍차영 역 - 전여빈

장준우 역 - 옥택연

 

홍유찬 (유재명), 최명희 (김여진), 장한서 (곽동연), 한승혁 (조한철), 곽희수 (이항나), 탁홍식 (최덕문), 적하 스님 (리우진), 토토 (김형묵), 이철욱 (양경원), 남주성 (윤병희), 래리강 (김설진), 안기석 (임철수), 채신 스님 (권승우), 장연진 (서예화), 서리미 (김윤혜), 박석도 (김영웅), 조영운 (최영준), 전수남 (이달), 김영호 (강채민), 미쓰양 (정지윤), 오경자 (윤복인) 이 등장인물로 나온다.

 

넷플리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로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빈센조 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드라마 기본정보가 나온다. 첫방송은 2021년 02월 20일에 했으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09:00시에 방영을 한다. 가장 최신횟차는 8회로, 내일 토요일에 9회분이 방영된다고 한다. 편성정보에 들어가면?

 

빈센조 방송시간 을 확인할 수 있다.

VINCENZO 를 시청할 수 있는 TV 채널로는? OLIVE, O tvN, tvN, UXN 이 있다. 편성정보에서 15는 미성년자도 볼 수 있고, 재 는 재방송의 줄인말이다. 

 

넷플릭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정보를 확인하기 전에 

네이버에서 빈센조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는 방법은? 편성정보 란을 클릭하면 다음화 방영, 이전화 재방송 일정표를 확인할 수 있다. 재 라고 적혀있는 것은 재방송으로 이전 회차 방영분을 볼 수가 있고, 재가 적혀있지 않은 경우, 토요일, 일요일에는 본방송을 볼 수 있다.

 

넷플릭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을 알아보기 위해서 구글에서 '넷플릭스 빈센조'를 검색하면?

넷플릭스 VINCENZO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2021, 15+, 시즌 1개, 사회,문화 TV 드라마 장르의 작품으로 나온다. 이와 같이만 나오고 언제 업데이트가 되는지 정확한 시간은 나와있지 않은 것을 알 수 있다. 필자가 해당 방송을 본 후에 NETFLIX 에 언제 업데이트가 되는지 알아봤는데, 결과는? 본방송이 끝난 후 약 2시간 정도 후에 업데이트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빈센조 몇부작 ? 해당 작품은 드라마 이지만 길이가 꽤 긴 1시간 30분으로 짧은 영화와 같은 시간이다. 몇부작 정보는? 2021년 2월 20일 ~ 2021년 4월 24일까지 방영 예정이고, 20부작 으로 기획된 드라마 라고 한다. 아직 남은 회차가 있지만 너무 몰입을 해서 봐서 그런지, 1시간 30분이 너무 짧게 느껴진다. 남은 회차도 너무 기대가 된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빈센조 업데이트 시간' 및 몇부작 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EBS 온라인클래스 탈퇴  (0) 2021.03.27
OBS Studio 실행 안됨  (0) 2021.03.21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0) 2021.03.12
울산소식 구인구직  (0) 2021.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