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category IT/인터넷 2021. 4. 10. 23:13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인강, 외동, 김포, 경주 지역에서 일자리 정보를 무료로 얻기 위해서는? 생활지 신문인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생활에 관련된 내용으로 지금 이 시간에 올라온 공고글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인 '벼룩시장 신문보기' 도 할 수 있다. 본 글에서는 대기업, 중소기업이 아닌 일반 일거를 찾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글이다.

 

지금도 예전과 같이 단기간 일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식당, 택배 등 일을 하려면 직접 영업소에 방문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봇대에 찌라시, 구인공고 스티커 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경주벼룩시장 에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구인구직 포털에 들어가서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이 있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은?

온라인에서 아주 간단하다. 먼저 메타검색 엔진 포털인 다음 에서 '경주벼룩시장'을 검색한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나올 것이다. kyungju.findall.co.kr 이다. 링크 를 통해서도 바로가기 할 수 있다.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오른쪽 꼭대기에 있는 '경주 벼룩시장 바로가기' 를 클릭해야한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 했을때의 기본 화면이다.

오른쪽에는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볼 수 있는 '벼룩시장 신문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날짜에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오늘 신문보기 를 클릭하거나 왼쪽에 이미지를 클릭하면 된다.

 

별도의 뷰어와 같은 페이지가 열릴 것이다.

위쪽에는 여러 카테고리의 메뉴들이 보인다. 내가 얻고자 하는 정보를 사용자가 클릭을 하면 해당 관련된 내용이 있는 신문 면 으로 이동할 수 있다. 얻고자 하는 정보는 일자리 이기 때문에 '구인/구직' 을 클릭하면 된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을 클릭하면? 46, 47 면 Page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긴급, 사무, 판매, 아르바이트, 의료직 관련된 내용이 나온다.

 

다음 페이지인 48,49 page로 넘기려면?

상단에 > 버튼을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면 다음 면으로 넘길 수 있다. 다음 면에서는? 영업, 카드, 운송직, 호텔, 기술, 생산직 관련 업종이 나온다. 박스, 줄광고로 볼 수 있으며 글시 크기가 작더라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확대가 된다. 축소를 하려면?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축소가 된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다음 페이지로 넘기면? 50,51 페이지 면에서는? 우수인력전문업체 라고 소개를 하는 공고내용을 볼 수 있다.

 

52, 53 페이지 신문 면에서는?

요리음식점- 요식업 관련된 내용이 나온다. 다양한 업직종 관련해서 여러 정보들을 접할 수가 있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에서 일자리와 관련된 마지막 페이지 신문 면은? 54,55 페이지로 끝이난다.

교육관련된 내용의 박스, 줄광고 내용이 있다. 신문보기 서비스를 종료하려면? x 를 누르고 뷰어 화면을 빠져나올 수 있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 취업 관련 정보를 얻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거나 아래에 있는 '지금 이 시간'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 지금 이 시간 메뉴는? 게시글이 올라온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글이다. 내가 원하는 업체에 취직을 하려면 날마다 포털에 들어가 확인을 해야겠지만 지금 이 시간 서비스는 공고 소식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메뉴이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을 클릭하고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일자리 정보, 전문관, 브랜드관, 인재정보, 취업가이드가 있다. 근무지, 업직종을 선택란에서는? 사용자가 희망하는 근무지를 선택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경주시'가 선택이 되어 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해보면? Kyungju si 에서 (강동면, 광명동, 구정동, 남산동, 노동동, 덕동, 감포읍, 건천읍, 교동, 구황동, 내남면, 노서동, 도지동, 동방동, 동부동, 동천동, 마동, 배동, 배반동, 보문동, 북군동, 북부동, 사정동, 산내면, 서면, 서부동, 서악동, 석장동, 성건동, 손곡동, 성동동, 시동, 시래동, 신평동, 안강읍, 암곡동, 양남면, 양북면, 외동읍, 용강동, 율동) 중 거주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검색시 선택할 수 있는 업직종은?

요리, 서빙, 생산, 기술, 건설, 운 전, 배 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 기타, 의료직, 사무, 경리, 상담, 영업, 교육직 이 있다. 1차 업직종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직종을 선택하면? 2차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온다. 일반서비스/기타 를 클릭했더니 일반서비스, 기타 전체, 생활도우미, 경비, 헤어, 피용, 뷰티 등 카테고리가 나온다. 2차 직종을 선택을 할 수 있지만 특정 업직종을 선택하게되면 검색결과에서 자료가 많지 않은 경우에는 결과로 나오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일반서비스/기타 전체'를 선택 후 검색을 하면 검색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사진과 같이

희망 근무지, 희망 업직종을 선택하면?

1/5 에 체크가 되고, 검색하기를 할 수 있다.

 

처음에는 스피드 구 인 이라고 프리미엄 광고 글들이 나오고,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면?

일반 채용에 보면 검색 옵션에 적용된 검색결과 자료가 나온다. 검색 결과 자료를 보면? 리조트, 숙박업, 영업, 관리, 인터넷 판매 등 다양한 업직종의 구인글들 볼 수 있다. 업체명은? 설명란 위에 보면 주식회사는 (주) 라고 적혀있고, 주식회사가 아닌 업체는 (주)라고 적혀있지 않다. 업체명 확인은 설명란 바로 위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아래에는 근무시간, 근무요일, 오른쪽에는 급여, 월급, 시급, 연봉 등으로 적혀있다. 적혀있지 않은 경우에는? 직접 업체로 전화로 문의를 해야한다. 등록일은? 언제 게시글을 작성했는지 알 수 있다. 게시글을 클릭하면? 마감일이 있는데, 이 마감일은 인원을 구해서 내리는 것인지, 일정 시간이 되서 내려가는 글인지 확인은 사용자가 직접 해야한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 올라온 게시글을 열어봤다.

다이소 이고, D-3 마감까지 3일이 남았다. 만약 직우너을 구하지 못했다면? 3일 이후 마감이 되고 새로운 글이 올라 올 것이다. 월급, 지역, 근무조건, 자격조건 등이 적혀있다. 채용담당자의 연락처를 알고싶다면? '전화 지원'을 클릭하면된다.

 

위와 같이 접수기간 옆에 보면

근무회사 모집 정보란에 모집 인원은 0명, 1~9명 이내로 모집중이고, 제출서류는 이력서가 필요하며 채용 담당자의 성함, 대표 전화, 이메일 등이 있다. 이곳으로 연락을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문의를 하면된다. 다른 업체의 경우, 급여, 혜택 등이 상세정보란에 적혀있지 않다면 채용담당자와의 전화 통화를 통해 문의를 해야한다. 지금까지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포털에서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 소식을 얻는 방법, 간단 소개하는 내용글이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2세대 기능  (0) 2022.02.06
싸이월드 한컴타운 바로가기  (0) 2022.01.23
싸이월드 부활  (0) 2021.04.08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0) 2021.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