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너무 재미있는 뮤지컬 아이다

category 문화공연 일정/뮤지컬 정보 2016. 8. 25. 23:59


너무 재미있는 뮤지컬 아이다 


뮤지컬 아이다

2016년 11월 06일 부터 2017년 03월 11일까지 기간이다. 장소는 샤롯데씨어터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출연진 캐스팅 정보로는? 아이다 역 윤공주, 장은아,  라다메스 역 김우형, 민우혁, 암네리스 역 아이비, 이정화, 조세르 역 성기윤, 박성환, 아모나스로 역 김덕환, 파라오 역 김선동, 김시영 등이 출연한다.



너무 재미있는 뮤지컬 아이다는


2016-2017 뮤지컬 아이다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레전드이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최고의 뮤지컬 <아이다>의 귀환!


2005년, 2010년, 2012년, 단, 3번의 공연으로 총 574회 공연을 펼쳤고, 350억의 매출을 달성했고 49만 관객을 모으며 한국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아이다가 드디어 돌아왔다. 거대한 메커니즘과 세련미의 극치를 보여주는 무대 운용으로, 배우와 스태프 모두에게 최고의 기량을 요하는 아이다는 오랜 준비를 거쳐 4년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아이다의 이번 시즌은,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윤공주, 장은아, 김우형, 민우혁, 아이비, 이정화 등 31명의 실력파 배우들이 뜨거운 감동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는 많다. 그러나 아이다 무대에 오를 수 있는 배우는 많지 않다! 아이다의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로 무장한 이번 무대!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의 엄격한 관리 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배우들만이 참여할 수 있어 배우들 사이에선 꿈의 공연으로 인식되는 뮤지컬이 바로 아이다이다. 그 명성을 이어갈 주역들을 선발하기 위해 오디션이 지난 해 12월에 진행되었다. 1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오디션에 대거 참여하였고,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배틀을 방불케 하는 열정적이면서도 꼼꼼한 심사를 거쳐 아이다의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배우들을 선발되었고 협력연출 키스 배튼 Keith Batten은 우리는 배역에 딱 맞는 배우들을 찾았다. 아이다의 그 어느 시즌보다 에너지 넘치며 수준 높은 배우들을 선발했다고 확신을 한다고 기뻐했다.


그리고 2012-2013년 뮤지컬 전용 극장에서 만들어낸 완벽한 무대연출!

뮤지컬 아이다의 세 번째 한국 공연은 한국 최고의 뮤지컬 전용극장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5개월간의 대장정으로 이루어졌다. 브로드웨이에서 직접 공수한 풍요로운 무대 매커니즘을 자랑하는 아이다와 뮤지컬에 최적화된 무대 설비를 지녀, 작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극장 디큐브아트센터가 만나 생성된 시너지는 가히 최고의 공연을 만들어냈다. 이에 더해, 차지연, 소냐, 정선아, 안시하, 김준현, 최수형 등 최고의 실력을 갖춘 새로운 배우들과 한국 최고의 기량을 지닌 앙상블배우들은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너무 재미있는 뮤지컬 아이다도 정말 너무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