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이프릴 APRIL 팅커벨

category 앨범 정보 2016. 9. 25. 23:54


에이프릴 APRIL 팅커벨


에이프릴 APRIL은 2015년 미니 앨범 Dreaming으로 데뷔한 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로 구성된 대한민국 5인조 걸그룹이다.


이번년도 2016년 04월 27일에 2집 미니앨범인 Spring을 발매하였는데


앨범 타이틀곡인 팅커벨은 정말 좋은것 같다.




팅커벨


작사, 작곡, 편곡 모두 e.one이 참여함


에이프릴 APRIL 2집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팅커벨 TinkerBell


노래 가사는


신비로운 내 맘이 

oh make your smile!

Ooh yeah

예쁜 꽃송이 창밖에 내려와

창문에 비친 내 모습을 봐

맘이 꽁냥꽁냥해서 너무 설레어서

입가에 미소만 가득

(Make your smile! Yeah-)

두근두근 대는 가슴 안고

어느샌가 어린아이처럼

나도 모르게 널 그리고 있어

눈 깜빡하면 다 변해 있을 거야

준비됐어 난



저 높이 하늘 별별별!

별 따라 날아가

혹시 널널널!

찾게 될까 봐 난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는

나는 팅커벨! A ha a ha

난, 나는 팅커벨!

A ha a ha 느껴봐 날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게

사랑 흠뻑 내려줄게

나는 팅커벨!



어느 봄날에 널 만나게 될까

너의 미소를 상상해봤어

너와 알콩달콩하게 아기자기하게

예쁜 꿈을 만들 거야

(Make your smile! Yeah-)



두근두근 대는 가슴 안고

어느샌가 어린아이처럼

나도 모르게 널 그리고 있어

눈 깜빡 하면 다 변해 있을 거야

준비됐어 난


저 높이 하늘 별별별!

별 따라 날아가

혹시 널널널!

찾게 될까 봐 난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는

나는 팅커벨!



널 찾아 떠나는 걸

낯설고 어색하지만

(두 눈을 감고)

뚜비뚜바 저기 하늘 위로

난 날아갈 거야


저 높이 하늘 별별별!

별 따라 날아가

혹시 널널널!

찾게 될까 봐 난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는

나는 팅커벨! A ha a ha

난, 나는 팅커벨!

A ha a ha 느껴봐 날

어디로 갈까 나를 알아봐 줄까

저 별처럼 빛나게

사랑 흠뻑 내려줄게

너를 위한 나의 얘기

나는 팅커벨!


'앨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여자 쥬시시크릿 JUICY SECRET  (0) 2016.10.17
하이틴 Grow Up  (0) 2016.10.11
아이유 스물셋 감상  (0) 2016.09.22
가인 Carnival (The Last Day)  (0) 2016.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