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에 입고다니는 옷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5. 5. 8. 01:52




요번 여름에 롯데백화점에서 겨울옷 세일기간에 할인혜택을 왕창 받아서 구매했어요
 
카메라라 안좋아서 아래에 본사진 참고할께요





이건 뒷모습 사진인데 보시다시피 뒤가 활동하기 좋게 밑부분이 잘려있습니다.

보시다시피 6부V슬림핏 체스터 (블랙)색상 입니다.




생각보다 활동하기가 아주 편하고 캐주얼한 코디에 적합한 옷입니다.





이건 안감 사진인데 양 옆에 안주머니가 있어서 지갑이나 휴대폰을 넣고다니기에 충분합니다. 수납공간이 여유있습니다.




 
 
제가 일주일동안 입어본 결과 
 
정장, 캐주얼 차림의 코디에는 무난히 다 어울리고
 
특히 앞라펠 라인이 v여서 옷을 안에 좀 껴입어도 단추를 풀고다니면 활동하는데에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단점은 제가 다른사람보다 약간 팔길이가 긴데 제가 주문시 사이즈 M
 
정장상의기준
 
어깨단면: 43
가슴단면: 100
팔길이: 64
총장: 75
 
인데 제 신장 180/66에 가슴이랑 어깨단면등 다 잘맞는데 팔길이만 3~4센치정도 부족해서 세탁소에 의뢰해서 늘렸습니다.
 
 
그것만 빼면 총평은
 
 
캐주얼 , 정장 느낌에 활동성을 크게 살렸고 안감주머니도 마음에 들고 전체적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상 티아이포맨 싱글 6부 v코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