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category 앨범 정보 2016. 12. 7. 23:56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2008년 방영됐던 KBS 2TV '사이다'의 한 꼭지로 실제로 일어난 직장인들의 기막힌 실수담이 코믹하게 그렸던 코너

'안나의 실수'의 주인공 홍진영의 트롯 가수로 데뷔하게 된 곡이다.
디지털 싱글 '사랑의 배터리'를 발표하면서 각종 행사에 다니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이 '사랑의 배터리'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인 '조영수'와 국내 최고의 작사 '강은경'의 곡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신나는 트롯 곡으로 10대부터 4~50대까지 폭넓은 팬 층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한 곡이다.

 
지금도 많은 아이돌, 트로트 신인가수들이 행사장에서 이벤트 송으로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곡을 부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만큼 대중들에게 쉽게 기억할 만한 명곡이다.
  

작사: 강은경

작곡: 조영수

편곡: 조영수


노래가사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 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 넣어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의 배터리

요즘 국내 오락 프로그램이나, 각종 행사장(대학교 축제, 가요무대, 지역행사)에서 홍진영을 쉽게 볼 수 있다.

그 만큼 많이 찾는 다는것은? 인기가 있다는 것일 것이고,

그 인기의 비결은?

무한 긍정파워, 무한 긍정에너지 인 것 같다.

밝고 매사에 긍정적으로 임하는 자세가 너무나 사랑스럽다.

그리고 노래도 정말 잘한다. 트로트 가수이지만 거의 모든 장르의 노래를 다 소화해낼 수 있는 실력을 갖춘 가수이다.

'앨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즈 돌아오지마  (0) 2016.12.10
제시카 My Lifestyle  (0) 2016.12.09
설하윤 신고할꺼야  (0) 2016.12.06
서인영 신데렐라  (0) 2016.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