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전 둔산점 커피니 매장 방문후기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5. 5. 9. 20:27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잦은 장마와 더위의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고자   친구와 함께



대전 둔산점 커피니 - 삼성생명 1층에 있는 매장을 방문했어요.












저는 친구와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영수증을 받고나서 알았는데



커피니 빅사이즈 먹고 지산락페스티벌 가자! 라는 


커피니 페이스북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 언급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을 촬영했어요. 인증샷~~~








커피니 적립카드도 하나 만들었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서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식한 후 소감은?



가끔 사먹는   S, D   커피 브랜드의 커피와 비교를 햇을때



저는 상당히 만족을 했어요.



먼저   합리적인 가격!!



아이스 아메리카노 L사이즈 한잔에 3300원이에요.



그리고 다음은  맛!!



아메리카노 그대로의 쓰고  진한 커피향!!!



정말 한잔을 마시니 더위와 갈증이 쏵 날라가버렸어요




총 평:  *****   5점 만점


맛: ****

가격: *****

선호: ***

양: ****


재구매 의사 200%


자주 매장을 방문해야겠어요~~~ 올 여름 더위를 커피니의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