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category IT/인터넷 2023. 3. 14. 05:39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배그는 요즘 정말 유행하는 온라인 무료 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 종류로는 정말 많은데~ 플레이스테이션 용 battleground 가 있고, 스팀 Steam 에서 나온 해외전용 서버 배그, 그리고 최근에 나온 국내용 카카오 battleground 가 있다. 플스용 배 그를 제외한 Steam 과 카카오의 배 그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예전 학창시절에는 총 싸움하는 fps 게임들이 서든어택 등이 있었는데, 그것보다 이 게임은 현실적인 상황이나 실제와 같이 총알이 튀기는 탄토학이 적용된 것이라 더 재미가 있다고 한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먼저 스팀 steam 이라는 게임사이트에서 내려받는 방법부터 소개를 하겠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 - Steam 스팀 이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사이트 테마의 첫번째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영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우측 꼭대기에 language 에서 한국어 로 변경을 하면 보다 눈으로 보기가 쉬울 것이다.

먼저 해당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스팀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한다. 이메일 계정을 이용해 아이디 등록을 해야하고, 꼭대기에 로그인 옆에 있는 'Steam 설치'를 눌러 프로그램 설치를 해야 게임을 플레이 할 수가 있다. 위 사진과 같이 '지금 Steam 설치하기'를 누르고 파일을 실행시켜 인스톨을 마친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

인스톨을 마쳤다면? 기본 홈페이지에서 상점 검색에서 'battleground' 라고 영문으로 입력 후 검색을 하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가격은 32,000원 무료가 아닌 유료이다.

 

스팀 Steam 에서 이 게임을 구입하면 한국 국내 계정 사람들과 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서버가 아닌 외국서버에서 할 수 있다고 한다.

외국인들과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Steam 을 이용하면 될 것이고, 국내 사람들과 함께 game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카카오 battleground 를 download 받아 플레이 하면 될 것이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

구입하는 방법은? 스팀 계정에 로그인을 한 다음 game 선택 후 장바구니에 추가를 누른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

이 게임의 시스템 요구 사항은? 

운영체제 64-bit windows 7, windows 8.1,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3-4340 / amd fx-6300

메모리 6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60 2GB, AMD Radeon HD 7850 2GB

다이렉트X는 버전 11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1Gbps) 기가인터넷이면 됨

저장공간 30GB 사용 가능공간

 

위와 같이 고사양을 요구한다. 

일반 노트북에서는 렉이걸리거나 느릴 것이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스팀 계정에 로그인 하고 결제 수단에서 사진에 있는 것들 중에 하나를 선택 후 결제를 하면된다.

 

요즘 유행중인 Bitcoin 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

한국판 battleground 는? 사진과 같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첫번째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가면 된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 

한국서버 카카오 battleground 을 플레이 하고 싶다면

카카오 배 그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자료실에서 '다 운 로 드'를 클릭 한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클라이언트 download 를 클릭 한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으로

 

한국판 카카오 에서도 시스템 최소/권장사양은 스팀 Steam 과 완전 동일하다.
최소 권장사항이운영체제가 64-bit 지원하는 윈도우 7, 윈도우 8.1, 윈도우 10프로세서가 인텔 코어 i3-4340 또는 AMD FX-6300 이상~메모리 ram은 6기가 램그래픽카드는 nVidia GeForce GTX 660 2GB 또는 AMD Radeon HD 7850 2GBDirectX 버전은 11네트워크는 광랜으로는 어렵고, 1Gbps 기가인터넷저장공간: 30GB 사용 가능 공간이 있어야 한다.

 

지금까지 Steam 과 카카오의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sb 드라이버 설치  (0) 2023.03.20
장유넷 구인구직  (0) 2023.03.17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0) 2023.03.12
러브비트 바로가기  (0) 2023.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