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category IT/파워포인트 2023. 12. 6. 00:01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사 의 오피스 파워포인트는 우리 일상에서 정말 많이 사용하는 상당히 좋은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일반 가정집에서, 어학용으로 사용하거나 회사에서는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본 글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일반적으로는? 어둠 루트를 이용하여 받는 경우와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사이트에 방문해 정품을 구입하는 방법,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라이센스를 구입하는 방법 등이 있을 것이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어둠의 루트를 이용하는 내용은 아니고, 공식적으로 free로 받을 수 있는 루트에 대한 방법이다.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마이크로소프트'로 검색을 한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네이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를 검색 후 '다운로드센터' 항목을 클릭 해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위에 보면 Office 항목이 있을 거이다~ 맨 꼭대기에 있는 Office 오피스를 클릭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Office 365 '가정용'을 선택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일반적으로 365 오피스에 포함된 응용 프로그램으로는? Worl , Excel, PowerPoint, OneNote, Outlook, Publisher(PC전용), Access(PC전용) 이 있다. 사진에 있는 Office 365 HOME 아래에 지금 구입과 체험이 있는데 '체험'을 클릭하자.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Office 365 무료 체험 이라고 나오고, 1개월간 free로 체험을 할 수가 있는데

문제는? 1개월 Free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매년 119,000 에 결제가 된다. 즉 Free 기간이 지나면 사용자가 구독취소를 해야 돈이 나가지 않는다.

중요한 부분이다. 

 

1개월 무 료 체 험을 누르면?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다음과정에서는 MS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사이트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한다. 만약 계정이 없다고 하면? 새로 계정을 만들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다. 회원 로그인을 한 다음에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1. 결제 방법 선택

2. 검토 및 확인

3. Office 다운로드

 

에서 각 과정을 마쳐야 하는데~ 

1개월 무 료 평가판 아래에 보면 매년 119,000 VAT 포함해서 이렇게 비용이 발생한다고 한다.

그리고 추가로 알아야 할 것으로는? 신용카드로 등록을 해야한다는 점이다. 만약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 학생분들이라면? 부모님 카드로 등록을 해야한다는 것이다. 다른 회사의 프로그램들을 그냥 다운로드 이후에 무료기간이 지나면 사용을 할 수 가 없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MS 마소의 프로그램은 좀 번거로움이 있다.

 

위의 사진화면에서 다음을 누르면?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첫번째 단계에서는 결제 방법 선택 을 마쳐야 한다.

Visa, 마스터카드 등이 허용되는 카드이다. 모든 카드 사용이 불가능하다.

 

1단계 결제 방법 선택

2단계 검토 및 확인

3단계 Office 다운로드

 

총 세 단계를 모두 마쳐야지만

free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용후에는

한달이 되기 전에 가입한 마소 사이트에 접속 후 계정에 들어가서'구독취소'를 해야지만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지금까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