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category IT/트위터 2023. 5. 30. 04:52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twitter 를 하다보면 사람들이 리트윗을 해서 인기 영상들이 있다. 보통은 움짤 이라 불리는 GIF 가 많은데, 가끔 동영상도 재미있는 것이 올라올떄가 있다. 본 글에서는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는 트위터 동영상 받는것이 iPhone 보다 더 간단하다고 한다. iPhone에서는 직접적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받아 보관하는 방법은 없으며,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다른 플랫폼을 이용해 보관하는 방법을 이용해야한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방법으로는? PC와 모바일 각각의 환경에서 할 수가 있는데 먼저 모바일 환경에서 하는방법으로는? Twitter 계정에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고 로그인 된 상태에서 해도 상관이없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보관할 비디오가 트윗된 프로필을 클릭한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으로는? 사진과 같이 비디오 위 쪽을 보면 화살표방향 이 있다 이것을 누르면 '트윗 공유하기'가 있다.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공유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트윗 링크 복사하기'를 누른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으로는? 화면과 같이 '트윗 링크 복사하기'를 누른 다음 사파리 브라우저를 열고 다음과 같이 url 입력창에 적어 넣는다. ggtwitter.com  , Twitter 사이트와 동일한데 앞에 영문 쥐가 두개가 붙는다 gg + twitter 이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url 입력창이 있다. 이곳에 아까 '트윗 링크 복사하기'를 했기 때문에 임시저장소 (클립보드)에 주소가 보관되어 있을 것이다. 붙여넣기를 한 다음 'mp4 extract'를 누른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으로는? mp4 extract 를 누르면 위와 같이 정지되어있는 비디오 썸네일 사진이 나오고 download 아래에는 Save to Dropbox 및 구글드라이브 저장이 있다. iPhone 에서는 기본적으로 내려받기가 불가능하다. 보관을 하려면? 드롭박스 서비스에 연결하거나 구글드라이브 안에 넣어서 재생을 시킬 수는 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는? 다운받고자 하는 비디오 옵션을 클릭 후 '트윗 링크 복사하기' 기능을 이용해 링크주소를 붙여넣기하여 내려받기 할 수가 있다. pc에서는? 위와 동일하지만 동 영 상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동 영 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여 내려받기 할 수가 있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으로는? 모바일보다 PC에서가 훨씬 하기가 수월하다. 모바일에서 했었던 ggtwiter 에서 동일하게 할수가 있는데 아래와 같이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으로는? 내려받고자 하는 비디오의 프로필을 클릭 한 후  팔로우 옆에 화살표를 눌러 '트윗 링크 복사하기'를 누른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pc 방법으로는? ggtwitter 라고 브라우저를 실행 후 url 입력창에 입력 하면 위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다. 이곳에 twitter url: 란에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면 된다 방법은 모바일과 동일하다. 내려받을 비디오의 url 주소를 넣고 mp4 extract를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download 와 Save to Dropbox, 구글드라이브 저 장 이 있는데~ PC의 경우에는 모바일과 다르게 download 를 클릭 하면 비디오를 내려받을 수가 있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pc 또다른 방법으로는? 비디오 프로필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url 주소에 twitter 앞에 m 모바일의 약자를 넣고 엔터 enter 키를 누른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으로 

그러면 확대된 프로필 이미지가 보일 것이고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데 재생된 상태에서 마우스 우클릭 하여 '다른 이름으로 비디오 다운로드'를 눌러 video 를 무료로 내려받기 할 수가 있다.

 

지금까지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PC와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트위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이름 바꾸기 쉬워요  (0) 2023.07.01
트위터 비활성화 설정하기  (0) 2023.06.08
트위터 헤더 사이즈  (0) 2023.05.28
트위터 팔로워 삭제  (0) 202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