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tif pdf 변환

category IT/인터넷 2018. 1. 30. 16:56


tif pdf 변환


TIFF = tif 로 영어 약자는? (Tagged Image File Format)은 앨더스 사와 MS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이미지 포맷을 말한다. 주요 특징으로는? 사용자가 고쳐서 쓸 수 있는 유연함이 특징이라 할 수 있고 1980년대에 개발되었으며 컴퓨터와 스캐너의 성능이 점차 향상되면서 T I F F의 스펙도 그레이스케일과 컬러이미지를 지원하도록 발전되었다. 본 글은 'tif pdf 변환'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일반적으로 windows 에서 티아이페으 포맷을 읽는 것은 문제가 없으나 피디에프 파일로 변 환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어렵지 않게 변경을 할 수가 있다.


tif pdf 변환 을 위해서는? 다음 주소에 접속을 한다.

https://convertio.co/kr/tiff-pdf/



tif pdf 변환 방법으로는?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이다. 당신은 텍스트 인식을 필요로 하는가? (스캔 한 P D F 및 이미지) 아래에 텍스트를 인식을 누른다.

또는 위 사진과 같이 '컴퓨터에서'를 클릭하면 PC에 tif 파일이 저장되어 있는 위치로 이동을 해서 파일을 찾아 선택을 누른다.



tif pdf 변환 방법으로는? 그러면 위와 같이 파일이 사이트 클라우드에 업로드가 되면서 bmp 라고 확장자가 적힌 곳을 클릭하면? 문서를 클릭하고 p d f를 선택한다.



tif pdf 변환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변환할 file을 선택하면 '준비된' 이라는 글짜와 옆에 용량이 표시가 된다. 

이때 하단에 '변하게 하다'를 누르면 변환진행을 시킬 수 있다.



tif pdf 변환 방법으로는? 클라우드에 변 환 할 파일을 읽어와서 변 환할 포맷을 선택 후 '변하게 하다'를 누르면

파일 용량에 따라 시간이 짧게, 길게 걸릴 수 있다. 작업 과정에 퍼센티지로 표시되어 보여준다.



tif pdf 변환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작업을 모두 마쳤다면?

끝마친 이라는 글짜와 함께 저장시 용량이 표시된다. 이때 pdf 압축을 할수도 있고, 지금 이상태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내려받기를 할 수가 있다.


tif pdf 변환 방법으로는? 위와 같이

모든 과정이 끝나고 파일을 내려받아 열기를 하면? 기존 tif 확장자에서 pdf 로 정상적으로 변환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를 하지 않고 사이트 자체에 클라우드를 통해 업로드하여 다른 형식의 파일유형으로 쉽게 변 환을 할 수 있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장점이겠다.


지금까지 'tif pdf 변환'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전사 지원자격, 월급, 임무는?  (0) 2018.02.01
네이버 카페 닉네임 변경  (0) 2018.01.31
코인원 신규가입 방법  (0) 2018.01.28
윈도우10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0) 2018.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