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글 2017 무료설치

category IT/프로그램 2023. 5. 19. 07:45

 

한글 2017 무료설치

 

일반 가정, 회사에서 한글, 한셀, 한쇼, 한PDF 등을 사용해야할때 통합해서 사용이 가능한 '한컴오피스'를 이용하면 이 모든것들을 해결할 수가 있다. 본 글에서 '한글 2017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다. 한컴오피스 프로그램은 (기업용, 가정 및 학생용, 교육기관용)이렇게 세 종류가 있다. 이 중에서 가정 및 학생용은 제품키배송형제품으로 온라인에서 구입을 하게되면 제품키를 받아 등록 후 프로그램 설치 후 인증을 받아 사용을 하면 된다. 

 

구입을 하려면 비용이 적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사람들에게 정품구입을 하기 이전에 (30일간 사용 가능)한 체험판 모드로 사용을 해볼 수가 있다. 

 

한글 2017 무료설치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한컴오피스'라고 검색을 하면 www.hancom.com 사이트 주소가 나올 것이다. 이곳에 접속을 한다.

 

 

한글 2017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위 사진처럼 한컴오피스를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한다.

사이트에 접속 후에는 총 두가지 방법으로 office 체험판 제품을 사용해볼 수가 있다. 

 

 

한글 2017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한컴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꼭대기에 있는 한컴오피스에서 Windows 를 클릭한다.

여기서 맥용이나 Android, Ios 는 체험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오로지 윈도우형 버전만 무료로 체험해 볼 수가 있다.

 

 

한글 2017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바로 이전단계에서 Windows를 클릭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화면의 메뉴를 보면?

바로구매, 브로슈어, 체험판, 뷰어가 있는데 이중에서 '체험판'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온다.

 

 

한글 2017 무료설치 를 하기 위해서는? 이전 단계에서 체험판을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Windows 운영체제용 설치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아진다.

맥이나 리눅스에서는 사용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맥에서 사용을 하려면 부트캠프를 이용하거나, vm등을 이용해 윈도우를 설치 후 진행해야한다.

 

 

한글 2017 무료설치 또다른 방법으로는? 한컴 사이트에 접속 후 마우스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센터' 항목이 있을 것이다. 이것을 클릭한다.

 

 

한글 2017 무료설치 방법으로 인기 다운로드에 가면 한컴오피스 2018 뷰어 (Windows 용) 통합뷰어와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Windows 용) 30일간 사용 가능, 한컴오피스 2018 가정 및 학생용 다운로드가 있다. 이 중에 중간에 있는 '한컴오피스 2018체험판 (Windows 용) 30일간 사용 가능 항목아래에 다운로드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을 무료로 30일간 체험해 볼 수 있다.

 

지금까지 '한글 2017 무료설치'방법에 대해 배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