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category IT/프로그램 2024. 2. 1. 05:15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영상 편집을 하거나 특수한 경우에 동영상의 소리를 없애야 할 때가 있다. 본 글은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글이다. 과거에는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으로는? 카카오인코더,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등을 이용해서 해야했다. 본글에서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아도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을 시켜 소 리를 없애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이 아닌 사이트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Remove Audio from Video' 을 입력 후 검색을 한다.

'비디오로부터 오디오를 제거하다 라는 뜻' 이름도 어렵지 않다.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사이트로는? 위와 같이 Remove Audio from Video 를 검색하면 여러 웹사이트들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중에 빨간 박스를 쳐둔 곳에 있는 주소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영문이지만 '번역보기'를 누르면 '네이버 사이트 번역' 기능을 사용하여 한글 화면으로 볼 수가 있다.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사이트로는? 위와같이 주소에 들어가면

당신 비디오에서 re-encoding 없이 오디오를 제거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 서비스이다. 비디오 온라인에서 오디오 제거를하면, 윈도우와 맥에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일한다. 브라우저를 누르고 비디오 온라인 (MP4, AVI, MOV 등)확장자를 가진 오디오를 제거하고자 하는 비디오 파일을 선택한다. 그런다음 remove Audio 를 누르면 비디오 길이와 대역 폭 속도에 따라 약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영문으로 적혀있다.

 

사용법은

1. Browse 를 클릭

2. 동영상 소리 없애기 할 파일을 선택

3. Remove Audio 를 클릭

4. Completed 옆에 다운로드 파일을 클릭 후 pc에 저장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사이트로 위의 1번부터 4번까지 단계를 수행하면 위와 같이 먼저

동영상 소리 없애고자 하는 비디오 파일을 Browse 를 눌러 선택을 한다.

 

이때 최대 변환 가능한 파일 사이즈는 500mb 이다. 이를 초과할 수는 없다 이보다 작은용량의 파일을 변환할 수 있다.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사이트 다음 단계로는?

Remove Audio 를 클릭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위와 같이 Completed 라고 변환작업이 완료가 된다 

용량은 68.49MB 이다. 최대 500mb 의 파일까지만 변환이 가능하다. 

 

Download File 을 클릭 한다.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사용 후 다운로드를 받으면 원래 기존의 동 영 상 확장자에

소리 Audio 가 제거돼 음소거 처리가 된다.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변환 후 비디오를 재생하면 화질이나 다른것들은 동일하지만 음소거만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에 대해 알아봤다.